Home분석아스톤빌라 토트넘 분석 - 정반대의 흐름을 연출중이다

아스톤빌라 토트넘 분석 – 정반대의 흐름을 연출중이다

아스톤빌라 대 토트넘 EPL 32라운드 분석

프리미어리그 | 빌라 파크 | 04월 10일
아스톤빌라
AM 01:30
토트넘

빌라 파크에서 열리는 아스톤빌라 토트넘 두 팀의 EPL 32라운드 경기이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32 ROUND
아스톤빌라 Vs 토트넘
경기장 : 빌라 파크

상대전적 (최근 5경기) : 1승 0무 4패

안전놀이터는 스포리포트에서 규정지은 제휴 조건들에 모두 부합해야하며 또한 검증 전문가들의 시스템에 따른 안전놀이터에 대한 모든 검증이 완료된 놀이터를 뜻하는 것입니다. 또한 혹여있을 사고 발생에 대한 부분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보증할수있는 일정금을 미리받아 보관함으로써 어떠한 사고가 발생할시 100% 보상을 받을수있는 놀이터입니다.

아스톤빌라 (Aston Villa)

아스톤빌라 EPL 순위 : 11위 (20개 팀)
아스톤빌라 EPL 승점 : 36점
아스톤빌라 EPL 현재 전적 : 30경기 11승 3무 16패

리그 3연패에 빠진 아스톤빌라는 이제 남은 시즌의 목표는 최대한 순위를 끌어올리는 것이다. 현재 승점차로는 유로파 출전권을 노리는 것도 끝났다고 보여진다. 이번 홈경기를 통해 연패에서 빠져나오는 것이 가장 중요한 미션이 될 듯! 스쿼드 상황은 이탈 선수들이 대부분 돌아온 상태여서 주력 가동에는 문제가 없을 것으로 예상된다. 다만 애스턴빌라가 중위권을 계속 멤돌고 있는 이유는 상위권 순위팀들과의 경기에서 올시즌 저조한 결과물을 낳고 있다는 것. 특히 홈경기에서도 상위팀들을 상대로 단 1승도 잡아내지 못했다. 최근 토트넘의 상승세 경기력을 고려했을때 이번에도 쉽지 않은 경기가 예상된다. 왓킨스, 잉스, 쿠티뉴등 공격에 있어서는 충분히 경쟁력이 있는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으나 수비에서 케인과 손흥민, 쿨루셉스키를 차단하는데 어려움이 예상된다.

아스톤빌라 최근 5경기 전적 분석

아스톤빌라 토트넘 1

아스톤빌라 예상 라인업

예상 라인업 AT1

토트넘 (Tottenham Hotspur)

토트넘 EPL 순위 : 4위 (20개 팀)
토트넘 EPL 승점 : 54점
토트넘 EPL 현재 전적 : 30경기 17승 3무 10패

토트넘은 홈에서 뉴캐슬을 대파하고 드디어 4위자리를 탈환했다. 이제 남은 일정을 통해 현자리를 최대한 지키는 것. 앞으로도 브라이턴, 브렌트포드로 이어지는 상승세를 노려 볼 수 있는 일정이기 때문에 애스턴빌라전을 잡는다면 주말 라운드 결과에 따라서는 리그 3위 첼시를 강력하게 압박할 수 도 있게 된다. 긍정적인 부분은 겨울이적 시장에서 영입된 쿨루세브스키와 벤탄쿠르가 제역할을 해주면서 살아나고 있다는 것이다. 특히 손흥민, 케인 두명에 대한 의존도가 컸던 토트넘 공격진에 쿨루세브스키의 가세는 공격듀오의 부담을 덜어주는과 동시에 날개를 달아주며 득점이 터지고 있는 것. 수비에서 쓰리백의 안정감에 여전히 의문이 남지만 로메로가 인상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있어 기대를 걸어 볼 만할듯 하다.

토트넘 최근 5경기 전적 분석

아스톤빌라 토트넘 2

토트넘 예상 라인업

예상 라인업 AT2

아스톤빌라 토트넘 해외 배당흐름 분석

아스톤빌라 토트넘 배당흐름

아스톤빌라 토트넘 예상스코어

아스톤빌라 토트넘 예상스코어

아스톤빌라 토트넘 EPL 순위 분석

EPL 순위 AT3

아스톤빌라 토트넘 최종 분석

[일반 승/무/패] 토트넘 승
[언더오버 / 2.5] 오버

아스톤빌라는 최근 연패 중이다. 집중력이 떨어진 탓이다. 스쿼드가 두텁지 않다. 백업들이 약하다. 따라서 주전급이 해결하지 못하면 어렵다. 홈이지만 공격적인 선택이 독이 될 수 있다. 고비를 잘 넘기지 못하고 있다. 홈이라 동기부여는 확실하다. 분위기 전환을 위해 모든 걸 쏟아부을 것이다. 토트넘은 최근 연승 중이다. 4위를 위해 집중력이 좋아졌다. 전체적으로 공격이 매끄럽게 돌아가고 있다. 좌우 측면에서 잘 풀어가고 있다. 토트넘 승리를 추천한다. 2골차 승리와 더불어 다득점 경기를 예상한다. 이상으로 아스톤빌라 토트넘 두 팀에 대한 프로토 분석을 마친다.

댓글 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안전놀이터

추천 안전놀이터

- Advertisement -페가수스 배너

스포츠토토 분석

기타 베팅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