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분석UEFA 챔피언스리그소시에다드 vs 잘츠부르크 분석 - 절대 여유를 가질 상황이 아니다.

소시에다드 vs 잘츠부르크 분석 – 절대 여유를 가질 상황이 아니다.

소시에다드 vs 잘츠부르크 2023-24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분석

UEFA 챔피언스리그 | 에스타디오 데 아노에타 | 11월 30일
소시에다드
AM 05:00
잘츠부르크

소시에다드 vs 잘츠부르크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경기다. 레알 소시에다드는 잘츠부르크와 벤피카를 제치고 챔스 16강 진출에 성공했다. 첫 경기에서 인터밀란과 비겼지만 벤피카와의 조별리그 D조 리턴매치 연승을 비롯해 3연승을 기록했다. 그러나, 아직 1위를 위한 동기부여가 남아있다. 홈에서 나서는 이 경기에 전력을 다할 이유다. 지난 주말 결승골을 기록한 우마르를 비롯해 멘데스와 바레네치아등 골을 넣을 수 있는 선수들이 모두 출전할 것이다.

소시에다드 vs 잘츠부르크 ‘16강 진출을 확정한 소시에다드의 여유‘

소시에다드 vs 잘츠부르크 결과예측 sz4
11월 30일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레알 소시에다드 : 레드 불 잘츠부르크 해외 업체 결과예측 이미지

현실적 목표에 따른 합리적 경기 운영을 할 것이다…

레드 불 잘츠부르크는 챔피언스리그 16강 진출에는 실패했지만 3위를 확보하며 유로파 플레이오프로 가려 한다. 때문에, 이 경기에서 승점을 따내며 벤피카와 격차를 더 벌려야 한다. 그마나 지지않는 경기를 했다는점에서는 팀적으로 목표를 달성했다고는 할 수 있지만 어디까지나 자국리그내에서의 이야기 이고 챔피언스리그같은 국제대회 경쟁력은 크게 없는 상황이다. 이번 일정의 상대팀이자 스페인 라리가의 강팀인 레알 소시에다드 상대로는 무리한 공격 의사를 보이지 않고 수비에 치중한 운영을 할 것이다.

소시에다드 vs 잘츠부르크 ‘핵심 공격수 부재에도 나름의 좋은 모습을 연출중인 홈 팀이다.’

레알 소시에다드 (스페인 라리가 순위 6위, 6승, 4무 ,3패)

소시에다드 미드필더 sz

레알 소시에다드는 지난 주말 세비야를 2-1로 꺾었다. 바르셀로나전 패배 이후 3연승 흐름. FW 외야르사발의 부상 이탈이란 악재에도 나름 좋은 퍼포먼스를 보이고 있는 레알 소시에다드다. 세비야전에선 월드컵 아시아 예선을 다녀 온 MF 쿠보가 정상 컨디션이 아니었음에도 FW 사디크가 골을 터뜨리는 등 보다 적응된 모습을 보였다. 상황에 따른 장단의 패스가 주효하고 있는 레알 소시에다드이기에 홈 경기에 대한 안정성은 어느 정도 보장된다는 판단이다.

레드 불 잘츠부르크 (오스트리아 D1 순위 1위, 10승, 3무, 2패)

잘츠부르크 반칙 sz

잘츠부르크는 주말 하르트베르크를 3-2로 꺾고 2경기 연속 무승 흐름을 끊었다. 다만 UEFA 챔피언스리그에서는 4라운드 인테르에 0-1로 패했고 현재 1승 3패로 조 최하위를 기록 중. 유럽대항전에선 확실히 체급 차이를 절실히 느끼고 있는 상황인데다 전 포지션에서 9명의 부상 이탈자가 있어 최상의 전력을 꾸리는데 한계가 있다. 이번 레알 소시에다드 원정에서 4-4-2 전형이 예고됐는데 수비 리스크가 있는 상황에서 이런 전략이라면 대등한 중원 싸움이 어려울 수 있다.

소시에다드 vs 잘츠부르크 ‘간단해진 공격 빌드업의 효과‘

소시에다드 vs 잘츠부르크 센터백 sz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D조 5차전을 치르는 레알 소시에다드와 잘츠부르크의 경기다. 최근 맞대결은 지난 10월에 치러졌으며 레알 소시에다드가 원정에서 2-0으로 승리했다. 사실상 양팀의 리그간 격차가 있다고 봐도 무방하다. 최근 흐름을 보면 레알 소시에다드가 확실히 좋은 상황이다. 올시즌 유별나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 가장큰 이유는 공격작업을 쉽게 풀어나가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다. 잘츠부르크는 자국리그에서는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만 챔피언스리그 같은 수준 높은 리그에서의 경쟁력은 크게 없는 상태라고 할 수 있다. 레알 소시에다드 핸디승까지 가능한 경기로 예상된다.

소시에다드 vs 잘츠부르크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FAQ

레알 소시에다드와 잘츠부르크의 현재 UEFA 챔피언스리그 상황은 어떤가요?

레알 소시에다드는 챔피언스리그 16강 진출에 성공했습니다. 그들은 첫 경기에서 인테르와 비겼고, 이후 벤피카와의 리턴 매치를 포함한 3연승을 기록했습니다. 반면, 잘츠부르크는 16강 진출에는 실패했지만, 3위를 확보하여 유로파 플레이오프로의 진출을 노리고 있습니다.

레알 소시에다드와 잘츠부르크의 최근 리그 성적과 팀 상황은 어떻게 되나요?

레알 소시에다드는 최근 세비야를 2-1로 꺾으며 3연승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부상 이탈자에도 불구하고 좋은 퍼포먼스를 보이고 있습니다. 잘츠부르크는 주말 하르트베르크를 3-2로 이겼지만, UEFA 챔피언스리그에서는 조 최하위에 머물고 있으며, 부상 이탈자로 인한 전력 약화를 겪고 있습니다.

레알 소시에다드와 잘츠부르크의 이번 UEFA 챔피언스리그 경기 전망은 어떤가요?

레알 소시에다드는 현재 좋은 상태이며, 특히 공격적인 부분에서 강점을 보이고 있습니다. 반면, 잘츠부르크는 자국 리그에서는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챔피언스리그에서는 경쟁력이 다소 떨어지는 상황입니다. 레알 소시에다드가 이번 경기에서 핸디승까지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안전놀이터

추천 안전놀이터

- Advertisement -페가수스 배너

스포츠토토 분석

기타 베팅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