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분석소시에다드 레알마드리드 분석 - 전력 차이가 발생되는 요인

소시에다드 레알마드리드 분석 – 전력 차이가 발생되는 요인

소시에다드 대 레알마드리드 라리가 16라운드 분석

라리가 | 아노에타 스타디움 | 12월 05일
레알 소시에다드
AM 05:00
레알 마드리드

아노에타 스타디움에서 펼쳐지는 소시에다드 레알마드리드 두 팀의 라리가 16라운드 경기이다.

스페인 라리가 16 ROUND
레알 소시에다드 Vs 레알 마드리드
경기장 : 아노에타 스타디움

상대전적 (최근 5경기) : 1승 2무 2패

보증놀이터는 스포리포트에서 규정한 제휴 조건들에 모두 부합하고 더하여 검증 전문가들의 시스템에 따른 검증이 모두 완료된 놀이터를 뜻하는 것입니다. 또한 혹여있을 사고 발생에 대한 부분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보증할수있는 일정금을 미리받아 보관함으로써 어떠한 사고라도 발생할시 100% 보상을 약속드립니다.

레알 소시에다드 (Real Sociedad)

레알 소시에다드 라리가 순위 : 3위 (20개 팀)
레알 소시에다드 라리가 승점 : 29점
레알 소시에다드 라리가 현재 전적 : 15경기 8승 5무 2패

레알 소시에다드는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3위에 올라 있다. 이번 시즌 15경기에서 8승5무2패다. 승점 29점으로 2위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 동률이지만, 골득실에서 뒤진다. 이번 시즌 19득점 11실점으로 세비야, 빌바오와 함께 리그 최소실점 1위를 기록 중이다. 짠물 수비가 강점인 팀이다. 최근 공식전 5경기에선 승률이 주춤하다. 2승1무2패인데, 3경기 무승(1무2패)으로 부진하다 직전 국왕컵에서 하부리그 팀을 4골 차로 대파했다. 리그에선 5경기 2승2무1패인데, 최근 2경기에서 1무1패로 승리가 없다. 발렌시아와 0-0으로 비겼고, 에스파뇰에 0-1로 졌다. 일루스톤도가 징계로 못 뛰고, 몬레알, 페르난데스, 실바가 부상자 리스트에 올라 있다.

레알 소시에다드 최근 5경기 전적 분석

소시에다드 레알마드리드 1

레알 소시에다드 예상 라인업

예상 라인업 SR1

레알 마드리드 (Real Madrid)

레알 마드리드 라리가 순위 : 1위 (20개 팀)
레알 마드리드 라리가 승점 : 36점
레알 마드리드 라리가 현재 전적 : 15경기 11승 3무 1패

레알 마드리드는 리그 선수다. 11승3무1패를 기록, 승점 36점으로 2위인 AT마드리드(승점 29)에 7점 앞서 있다. 이 기간 35골 15실점으로 리그 최다 득점 1위를 자랑한다. 실점률도 상대적으로 준수한 편이다. 최근 분위기도 좋다. 공식전 7연승 행진이다. 10경기 무패(9승1무)이기도 하다. 직전 경기에선 수비력이 좋은 아틀레틱 빌바오를 1-0으로 잡기도 했다. 원정 승도 인상적이다. 최근 5연승 중인데, 5경기에서 16득점을 올렸다. 집밖에서도 막강 화력을 자랑한다. 부상자는 거의 없다. 세바요스, 베일만 이탈했다. 아자르도 복귀를 한 상태다. 다만 선발 여부는 불투명하다.

레알 마드리드 최근 5경기 전적 분석

소시에다드 레알마드리드 2

레알 마드리드 예상 라인업

예상 라인업 SR2

소시에다드 레알마드리드 해외 배당흐름 분석

소시에다드 레알마드리드 배당흐름

소시에다드 레알마드리드 예상스코어

소시에다드 레알마드리드 예상스코어

소시에다드 레알마드리드 라리가 순위 분석

라리가 순위 SR3

소시에다드 레알마드리드 최종 분석

코파델레이에서 대승을 거두면서 앞선 연패 부진을 털어내는데 성공한 소시에다드다. 주중 승부를 치르면서 생긴 체력 문제를 어떻게 극복해 나가느냐가 관건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아틀레틱 빌바오전에서 승리를 거두면서 연승 흐름을 그대로 이어간 레알 마드리드의 분위기는 그대로 이어지고 있다. 비록 원정경기지만 공격적인 승부수를 통해 일찌감치 주도권을 쥐는 쪽에 타이밍을 맞추려 할 것이다.

소시에다드가 앞서 대승으로 분위기를 바꾼 것은 사실이지만 완벽하게 안정감을 찾았다고 보긴 어려운 측면이 분명히 있다. 레알 마드리드의 견고함이라면 주도권을 쥘 가능성이 높다. 레알 마드리드가 승부를 주도한다고 해도 소시에다드를 압도하는 경기력으로 나타날지는 생각해봐야 한다. 소시에다드도 어느 정도 화력과 집중력을 갖춘 팀이라는 점을 고려해봐야 한다. 오버경기를 축으로 레알마드리드의 약 우세를 예상해보며 이상으로 소시에다드 레알마드리드 두 팀에 대한 프로토 분석을 마친다.

안전놀이터

추천 안전놀이터

- Advertisement -페가수스 배너

스포츠토토 분석

기타 베팅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