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분석브렌트포드 아스날 분석 - 서서히 나타나는 수비 균열

브렌트포드 아스날 분석 – 서서히 나타나는 수비 균열

브렌트포드 대 아스날 EPL 8라운드 분석

프리미어리그 | 브랜트포드 커뮤니티 스타디움 | 09월 18일
브렌트포드
PM 08:00
아스날

브랜트포드 커뮤니티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브렌트포드 아스날 두 팀의 EPL 8라운드 경기이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8 ROUND
브렌트포드 Vs 아스날
경기장 : 브랜트포드 커뮤니티 스타디움

상대전적 (최근 3경기) : 1승 0무 2패

검증놀이터는 스포리포트에서 규정지은 제휴 조건들에 모두 부합해야하며 또한 검증 전문가들의 시스템에 따른 안전놀이터에 대한 모든 검증이 완료된 놀이터를 뜻하는 것입니다. 또한 혹여있을 사고 발생에 대한 부분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보증할수있는 일정금을 미리받아 보관함으로써 어떠한 사고가 발생할시 100% 보상을 받을수있는 놀이터입니다.

브렌트퍼드 (Brentford)

브렌트퍼드 EPL 순위 : 9위 (20개 팀)
브렌트퍼드 EPL 승점 : 9점
브렌트퍼드 EPL 전적 : 6경기 2승 3무 1패

브렌트포드는 공식 4경기째 무패 행진을 달리는 중이다. 상승세 흐름과 함께 분위기가 좋다. 특히, 매 경기 득점에 성공하며 꾸준한 공격력을 이어가고 있다는 점이 긍정 요소. 직전 경기(vs 리즈 / 5-2 승), ‘핵심 1선’ 토니(FW)가 ‘헤트트릭’에 성공했으며 음베모(RW) 역시 개인 전술을 통해 득점을 기록하며 준수한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상황이다. 빠른 템포의 역습과 전방에서의 이타적인 플레이가 이들의 강점이다.

또한, ‘핵심 중원’ 다실바(CDM)와 젠슨(CM)이 적극적으로 공격에 가담하면서 공격 상황 시 수적 우위를 가져가고 있다는 점 역시 돋보인다. 하지만, 조직적인 수비 운영을 통해 실점 최소화가 원활하게 이뤄지고 있는 상대이기에 다득점을 기대하기는 어려울 것. 더불어, ‘핵심 수비’ 피녹(CB)과 더불어 3선 뇌르고르(CDM) 마저 이탈 중이기에 시즌 초반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아스날로부터 실점 또한 피하기는 어렵겠다.

브렌트퍼드 최근 5경기 전적 분석

브렌트포드 아스날 1

브렌트퍼드 예상 라인업

예상 라인업 BAS1

아스날 (Arsenal FC)

아스날 EPL 순위 : 1위 (20개 팀)
아스날 EPL 승점 : 15점
아스날 EPL 전적 : 6경기 5승 0무 1패

시즌 초반 기세가 상당한 아스날이다. 리그 6경기 5승 1패를 기록 중이며, 직전 유로파 컨퍼런스리그(vs 취리히 / 1-2 승)에서도 원정불리를 안고 있었음에도 승리를 거두며 분위기가 좋다. 지난 맨유(3-1 패) 전 대량 실점을 허용했다는 점이 아쉽기는 하나 ‘핵심 수비’ 가브리엘(CB) – 살리바(CB) 센터백 구성을 중심으로 4백 라인의 조직적인 수비 운영이 돋보이는 중. 다소 높게 끌어올린 라인 탓 배후 공간 노출이 발생하고 있으나, 전방에서의 강한 압박과 주도적인 경기 운영을 통해 실점 최소화에 어려움이 없겠다.

이들의 상승세 주 요인은 단연코 공격력이다. ‘멀티 2선’ 외데고르(AMF)의 넓은 시야와 창의적인 패스가 단연 돋보이며, 저돌적인 돌파의 마르티넬리(LW), 이적인 플레이의 제수스(FW), 빠른 스피드의 사카(RW) 구성 ‘삼각 편대’를 중심으로 빠른 역습과 다양한 연계 플레이가 이뤄지고 있는 상황. 앞서 치른 리그 6경기 총 14득점을 기록했을 정도로 공격적인 부분에서 뚜렷한 성과를 이뤄내고 있다. 이들의 공격 구성과 함께 ‘플랜 A’ 전략은 주축 수비수의 이탈과 함께 균열이 생긴 브렌트포드의 수비를 상대로 멀티 득점까지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

아스날 최근 5경기 전적 분석

브렌트포드 아스날 2

아스날 예상 라인업

예상 라인업 BAS2

브렌트포드 아스날 해외 배당흐름 분석

브렌트포드 아스날 배당흐름

브렌트포드 아스날 예상스코어

브렌트포드 아스날 예상스코어

브렌트포드 아스날 EPL 순위 분석

EPL 순위 BAS3

브렌트포드 아스날 최종 분석

[일반 승/무/패] 무승부
[언더오버 / 2.5] 언더

시즌 초반 꾸준히 좋은 폼을 유지하고 있던 브렌트퍼드는 크리스티안 뇌르고르가 아킬레스건 부상으로 전력에서 이탈했고 세르지 카노스와 에단 피녹도 부상 때문에 나올 수 없어 로테이션의 폭이 좁아진 상황. 지난 경기 패배로 연승 행진이 중단된 아스날은 중원에서 공수 밸런스를 잡아주던 토마스 파티와 그의 백업이었던 모하메드 엘네니가 동시에 부상으로 전력에서 이탈한 약점이 치명적으로 작용하고 있다.

파티가 돌아올 확률이 높아지고는 있으나 활동량이 좋은 브렌트포드를 상대로 곧바로 좋았을 때의 경기력이 나올지는 미지수. 그라니트 자카의 파트너로 로콩가를 쓰는 전술은 지난 시즌 이미 많은 실패를 안겼고 벤 화이트를 올려 쓰는 것이 가능하다고 하더라도 그 힘이 얼마나 잘 나올지는 뚜껑을 열어봐야 알 수 있을 것 같다. 공격진의 힘도 시즌 초반보다는 살짝 폼이 내려와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홈 어드밴티지를 가지고 있는 브렌트포드가 마냥 물러서지만은 않을 것 같기 때문에 무승부가 나올 것 같은 경기다. 이상으로 브렌트포드 아스날 두 팀에 대한 프로토 분석을 마친다.

댓글 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안전놀이터

추천 안전놀이터

- Advertisement -페가수스 배너

스포츠토토 분석

기타 베팅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