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분석바야돌리드 AT마드리드 분석 - 이 경기가 이번 시즌의 결과다

바야돌리드 AT마드리드 분석 – 이 경기가 이번 시즌의 결과다

바야돌리드 대 AT마드리드 라리가 38라운드 분석

라리가 | 호세 소르리야 스타디움 | 05월 23일
바야돌리드
AM 01:00
AT마드리드

호세 소르리야 스타디움에서 펼쳐지는 바야돌리드 AT마드리드 두 팀의 라리가 38라운드 경기이다.

스페인 라리가 38 ROUND
바야돌리드 Vs AT마드리드
경기장 : 호세 소르리야 스타디움

상대전적 (최근 5경기) : 0승 1무 4패

제휴 놀이터란? 스포리포트에서 규정한 기본적인 모든 제휴 조건을 갖추면서 그에 따른 검증 전문가들의 완전한 검증이 모두 완료된 놀이터를 뜻합니다. 또한 혹여있을 사고 발생에 대한 부분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보증할수있는 일정금을 미리받아 보관함으로써 어떠한 사고라도 발생할시 100% 보상을 약속드립니다.

바야돌리드 (Real Valladolid)

바야돌리드 라리가 순위 : 19위 (20개 팀)
바야돌리드 승점 : 31점
바야돌리드 현재 성적 : 37경기 5승 16무 16패

바야돌리드는 최근 3경기에서 모두 패하면서 강등에 가까워졌다. 이 경기를 승리해도 우에스카와 엘체가 승리하면 강등이 확정된다. 어쨌든 잔류의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서는 우선 이번 경기를 잡고 기다려야한다. 전력상 열세가 있고 상대도 승리가 간절한 상황이기에 전반은 무승부 작전으로 나서며 후반에 승부의 수를 던질 것으로 예상된다. 다만 팀 중원의 핵심인 알카라즈가 빠진다는점이 아쉬운 상황.

AT마드리드 (Atletico Madrid)

AT마드리드 라리가 순위 : 1위 (20개 팀)
AT마드리드 승점 : 83점
AT마드리드 현재 성적 : 37경기 25승 8무 4패

AT마드리드는 모처럼 다가온 라리가 우승 기회를 놓치고 싶지 않을것이다. 오사수나 전에서도 상대의 거센 저항에 고전했지만 수아레스와 로디의 골로 승리하며 우승에 유리한 고지를 점한 상황이다. 라리가 최고의 3선인 사울과 코케, 그리고 콘도그비아의 지원 속에 수아레스와 펠릭스, 덤벨레등이 승리를 위해 골을 노린다. 카라스코와 요렌테등 윙 자원들도 상대 측면을 노릴 준비가 되어있다. 센터백 사비치가 빠지긴 하지만 펠리페와 에르모소등이 건재하기에 큰 문제는 아니다.

바야돌리드 AT마드리드 예상스코어

바야돌리드 AT마드리드 예상스코어

바야돌리드 AT마드리드 최종 분석

바야돌리드가 만약 이번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전에서 승리를 거두고 우에스카, 엘체가 패하면 극적으로 잔류에 성공할 수 있는 상황이다. 최근 3연패로 흐름이 떨어져있는 부분은 부담스럽지만 그래도 홈 이점이 동기부여 요인으로 작용할 수도 있기에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경기에 임할것이다. 한편 7시즌 만의 우승 기회를 앞둔 AT마드리드의 사기는 최고라는 표현이 딱 맞을 정도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고있다. 무패 흐름을 거듭하면서 쌓은 집중력의 완성도 또한 상당한만큼 이번 최종전 원정 경기에서도 공격에 초점을 둘 것으로 예상된다.

냉정히 바라본다면 바야돌리드의 동기부여가 크게 작용할 경기는 아닐수도 있다. 최근 3연패로 떨어질데로 떨어져있는 흐름 역시 고려할 필요가 있다. 승리후 결과를 기다려야하는 현재의 팀 상황도 상황이거니와 이번 일정의 상대팀이 리그 우승을 경쟁중인 AT마드리드라는 점 또한 긍적적이지 않은 상황이다. 물론 부담감은 우승을 목전에 둔 AT마드리드에게 좀 더 큰 경기가 될 수도 있지만 이전 저런 상황을 모두 고려한다 하더라도 바야돌리드가 AT마드리드를 상대로 승리를 거두는 그림은 도저히 그려지지가 않는 경기다. 각설하고 AT마드리드의 무난한 승리와 더불어 다득점 경기를 예상해본다. 이상으로 바야돌리드 AT마드리드 두 팀에 대한 프로토 분석을 마친다.

안전놀이터

추천 안전놀이터

- Advertisement -페가수스 배너

스포츠토토 분석

기타 베팅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