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분석UEFA 챔피언스리그바르셀로나 vs 샤흐타르 분석 - 팀 전력 5할 이상의 결장

바르셀로나 vs 샤흐타르 분석 – 팀 전력 5할 이상의 결장

바르셀로나 vs 샤흐타르 2023-24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분석

UEFA 챔피언스리그 | 에스타디 올림픽 루이스 컴파니스 | 10월 26일
바르셀로나
AM 01:45
샤흐타르

바르셀로나 vs 샤흐타르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경기다. 지난 시즌 챔스에서 인테르와 뮌헨등에 밀리며 16강에 가지 못했는데 이번 시즌은 다르다는 것을 증명 중이다. 물론, 조편성 운이 좋은 것도 있다. 단, a매치 기간 동안 부상자가 늘어난건 아쉽다. 레반도프스키와 하피냐를 비롯해 주축 선수 5명이 이번 홈경기에 빠지고 가비는 징계로 결장한다.

바르셀로나 vs 샤흐타르 ‘바르샤의 무난한 승리 예상‘

바르셀로나 vs 샤흐타르 결과예측 bs
바르셀로나 : 샤흐타르 해외 업체 결과예측 이미지

리그 최강팀의 챔피언스리그 무대에서도 경쟁력을 갖추다…

샤흐타르 도네츠크는 앤트워프를 잡고 첫 승에 성공했다. 원정 경기였기에 고전이 예상됐는데 최전방에 나선 스트라이커 시칸이 멀티골을 기록했고 센터백 라키츠키가 귀중한 골을 넣었다. 우크라이나 최강팀으로 군림하며 챔스에서도 경쟁력을 보이는데 포르투와 2위 경쟁을 할 것으로 보인다.

바르셀로나 vs 샤흐타르 ‘점유율을 바탕으로한 실리 축구’

FC 바르셀로나 (스페인 라리가 순위 3위, 7승, 3무 ,0패)

바르셀로나 미드필더 bt

FC 바르셀로나는 너무나 많은 부상자들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지난 주말 아틀레틱빌바오와의 라리가 10라운드 홈 경기에서 1-0으로 승리했으며, 최대한 높은 점유율을 유지하며 안정적인 승리를 따내는데 중점을 두고있다. 쿤데-프랭키 데용-레반도프스키 등 핵심 자원들이 모두 결장하고있으며, 페드리-하피냐 등은 출전이 불투명하다. 가비는 징계로 결장. 이번 주말 엘 클라시코를 앞두고있기도하다. 매우 호전적인 샤흐타르 도네츠크 상대로도 FC 바르셀로나의 이러한 전략이 홈에서는 통할것이다.

샤흐타르 도네츠크 (우크라이나 D1 순위 3위, 6승, 3무, 1패)

샤흐타르 공격수 bt

샤흐타르 도네츠크는 1승 0무 1패를 기록중이다. 앞선 챔스 두 경기 도합 5실점으로 수비에서 큰 문제를 보이고있다. 스르나 감독이 지난주 새롭게 부임했는데, 당장 큰 변화를 기대하긴 어렵다. 홈에서 포르투 상대로 1-3으로 패했고, 앤트워프 원정에서 3-2로 승리를 기록한 바 있다.

바르셀로나 vs 샤흐타르 ‘주축 선수들의 결장에 따른 대비책‘

바르셀로나 vs 샤흐타르 경합 bt

두 팀은 FC포르투, 앤트워프와 함께 H조에 속해있다. FC 바르셀로나는 앤트워프를 5대0으로 제압하고 포르투를 1대0으로 꺾으며 2승을 기록 중이다. 샤흐타르 도네츠크는 포르투에게 3대1로 패한 뒤 앤트워프를 3대2로 꺾으며 1승 1패를 기록 중이다. FC 바르셀로나는 데 용, 쿤데, 레반도프스키, 로베르토, 가비, 페드리, 하피냐가 결장하고 샤흐타르 도네츠크는 렘킨이 결장하며 두 팀 모두 풀전력으로 나서지 못한다.

상대적으로 전력 누수가 큰 쪽은 FC 바르셀로나다. 그러나 객관적인 전력과 스쿼드에 있어서 FC 바르셀로나가 한 수 위인 것은 부정 할 수 없다. 두 팀의 지난 1,2라운드에서의 경기를 간접 비교 해 봤을 때도 FC 바르셀로나의 경기력이 보다 뛰어났다. FC 바르셀로나는 현재 라리가에서 유일하게 패배가 없는 팀이다. 물론 전력 누수가 크기는 하나 그럼에도 FC 바르셀로나가 밀리는 그림은 그려지지 않는다.

바르셀로나 vs 샤흐타르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FAQ

FC 바르셀로나의 부상 및 결장 선수는 누구인가요?

FC 바르셀로나에서는 데 용, 쿤데, 레반도프스키, 로베르토, 가비, 페드리, 하피냐가 결장합니다. 특히 가비는 징계로 인한 결장입니다.

샤흐타르 도네츠크의 최근 경기력은 어떤가요?

샤흐타르 도네츠크는 최근 두 경기 도합 5실점을 허용하여 수비에서 문제가 있음을 보였습니다. 그리고 앤트워프 원정에서는 3-2로 승리했으나 포르투와의 홈 경기에서는 1-3으로 패하였습니다.

FC 바르셀로나와 샤흐타르 도네츠크 두 팀의 지난 경기 결과는 어떻게 되나요?

FC 바르셀로나는 앤트워프를 5대0으로 이기고, 포르투를 1대0으로 꺾으며 2승을 기록 중입니다. 반면 샤흐타르 도네츠크는 포르투에게 3대1로 패한 뒤, 앤트워프를 3대2로 이기며 1승 1패를 기록 중입니다.

안전놀이터

추천 안전놀이터

- Advertisement -페가수스 배너

스포츠토토 분석

기타 베팅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