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분석맨시티 토트넘 분석 - 과거의 챔스 8강전을 기억하다

맨시티 토트넘 분석 – 과거의 챔스 8강전을 기억하다

맨시티 대 토트넘 카라바오 컵 결승전 분석

컵 대회 | 웸블리 스타디움 | 04월 26일
맨시티
AM 12:30
토트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펼쳐지는 맨시티 토트넘 두 팀의 카라바오 컵 결승전 경기이다.

잉글랜드 리그 컵 결승전
맨시티 Vs 토트넘
경기장 : 웸블리 스타디움

상대전적 (최근 5경기) : 2승 1무 2패

안전놀이터는 스포리포트에서 규정하고있는 제휴 조건들을 모두 갖추고 검증 전문가들의 시스템에 따른 검증이 모두 완료된 놀이터를 뜻합니다. 또한 혹여있을 사고 발생에 대한 부분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보증할수있는 일정금을 미리받아 보관함으로써 어떠한 사고라도 발생할시 100% 보상을 약속드립니다.

맨시티 (Manchester City)

맨시티 EPL 순위 : 1위 (20개 팀)
맨시티 승점 : 77점
맨시티 현재 성적 : 33경기 24승 5무 4패

맨시티는 현재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선두를 달리고있다. 승점 77점을 기록 이변이 없는 한 정규리그 우승 가능성이 매우 크다. 토트넘 홋스퍼(승점53)와는 승점 차가 24점 난다. 시즌 막바지에 들어 경기력이 다소 들쑥날쑥하다. 직전 아스톤빌라 원정에서 2-1로 승리했지만, 최근 공식전 5경기에서 3승2패를 기록했다. FA컵에선 첼시에 져 탈락했고, 리그에선 10명이 뛴 리즈 유나이티드에 1-2로 덜미를 잡히기도 했다. 홈에선 최근 리즈전 패배 전까지 공식전 3연승을 달렸다. 수바수 스톤스가 징계로 이번 결승에 뛰지 못한다. 데 브라위너와 아게로가 부상으로 출전이 불투명하다. 특히 데브라위너의 부재는 맨시티에게 가장 큰 타격이다. 제주스의 원톱 기용이 예상되며 마레즈와 포든, 베르나르두 실바가 공격을 이끌 전망이다. 스톤스의 부재는 디아스가 맡을 것으로 보인다.

맨시티 최근 5경기 전적 분석

맨시티 토트넘 1

맨시티 예상 라인업

라인업5

토트넘 (Tottenham Hotspur)

토트넘 EPL 순위 : 6위 (20개 팀)
토트넘 승점 : 53점
토트넘 현재 성적 : 33경기 15승 8무 10패

토트넘은 최근 무리뉴 감독과 결별했다. 경기력은 물론이고 리그에서의 부진이 주된 원인이었다. 후임자 선택 전까지 토트넘 유스 출신인 31살 메이슨 감독대행이 팀을 이끈다. 메이슨 대행은 데뷔전이었던 사우샘프턴과의 홈 경기에서 2-1로 승리했다. 베일과 손흥민이 골맛을 봤다. 최근 리그 3경기 무승(2무1패)에서 탈출했다. 그러나 최근 4경기 연속 실점하며 수비적으론 견고함이 부족한 상태다. 사우샘프턴전도 요리스 골키퍼의 선방쇼가 아니었다면 승리를 장담하기 어려웠다. 측면 수비수 데이비스를 제외하면 부상 이탈자는 거의 없다. 다만 케인의 출전 여부가 불투명하다. 만약 돌아오지 못하면 손흥민이 최전방에 설 가능성이 크다.

토트넘 최근 5경기 전적 분석

맨시티 토트넘 2

토트넘 예상 라인업

라인업6

맨시티 토트넘 해외 배당흐름 분석

맨시티 토트넘 배당흐름

맨시티 토트넘 예상스코어

맨시티 토트넘 예상스코어

맨시티 토트넘 EPL 순위 분석

리그컵 순위3

맨시티 토트넘 최종 분석

아스톤빌라를 제압하면서 분위기 반등에 성공한 맨시티에게는 챔피언스리그 파리생제르맹과의 원정경기에도 대비해야 하는 상황이다. 전체적으로 체력적 부담감이 큰 상황이지만 앞선 경기에서 어느 정도 힘을 아낀 부분은 긍정적이다. 한편 결국 무리뉴 감독을 경질하고 대행 체제로 새판을 짠 토트넘은 팀 분위기가 그리 좋지는 않다. 메이슨 감독 체제에서 첫승을 거두기는 했으나 과정이 만만치 않았다. 이번에도 고전은 불가피해 보인다.

무리뉴 감독 경질을 토대로 결집력을 발휘하기보다는 어수선한 분위기가 좀 더 큰비중을 차지하고 있는것이 사실이다. 맨시티가 기존의 경기력을 그대로 투영시킨다면 좀 더 나은 결과물을 얻어낼 가능성이 높다. 결승전이라는 점에서 승부는 제법 치열하게 전개될 가능성이 높다. 토트넘또한 과거 맨시티를 상대로 집중력있는 모습을 보여줬던 부분을 떠올려 볼만한 경기이다. 다득점을 기준으로 맨시티의 약 우세를 예상해본다. 이상으로 맨시티 토트넘 두 팀에 대한 프로토 분석을 마친다.

안전놀이터

추천 안전놀이터

- Advertisement -페가수스 배너

스포츠토토 분석

기타 베팅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