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분석리즈 첼시 분석 - 마치 감독 전술의 완성도

리즈 첼시 분석 – 마치 감독 전술의 완성도

리즈 대 첼시 EPL 3라운드 분석

프리미어리그 | 엘란드 로드 | 08월 21일
리즈 유나이티드
PM 10:00
첼시

엘란드 로드에서 열리는 리즈 첼시 두 팀의 EPL 3라운드 경기이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3 ROUND
리즈 Vs 첼시
경기장 : 엘란드 로드

상대전적 (최근 5경기) : 0승 1무 4패

보증놀이터는 스포리포트에서 규정지은 제휴 조건들에 모두 부합해야하며 또한 검증 전문가들의 시스템에 따른 안전놀이터에 대한 모든 검증이 완료된 놀이터를 뜻하는 것입니다. 또한 혹여있을 사고 발생에 대한 부분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보증할수있는 일정금을 미리받아 보관함으로써 어떠한 사고가 발생할시 100% 보상을 받을수있는 놀이터입니다.

리즈 유나이티드 (Leeds United)

리즈 유나이티드 EPL 순위 : 6위 (20개 팀)
리즈 유나이티드 EPL 승점 : 4점
리즈 유나이티드 EPL 현재 전적 : 2경기 1승 1무 0패

리즈 유나이티드는 지난 경기 사우샘프턴과의 대결에서 2-2로 무승부를 했다. 확실히 최근 분위기가 다시 기세가 점점 정체하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 상황에 있다. 이번 시즌 리그 6위을 기록 중인데, 중위권을 입성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지난 경기 역시나 경기의 주역은 로드리고 이었고, 상대 선수들이 소극적인 경기 운영으로도 사우샘프턴에 무승부를 했다. 사우샘프턴에 무숭부하는 모습을 보였다는 점은 상당히 고무적인 부분이다. 물론 지난 경기 내용적인 부분을 보면 경기 내내 상대 선수들을 전술을 잡아가면서 점유율에서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고, 운영은 적극적이지만, 득점력이 상향에 무승부를 보여주었다는 점을 한 리즈 유나이티드의 공격력을 고려해야 한다.

리즈 유나이티드 최근 5경기 전적 분석

리즈 첼시 1

리즈 유나이티드 예상 라인업

예상 라인업 LC1

첼시 (Chelsea FC)

첼시 EPL 순위 : 7위 (20개 팀)
첼시 EPL 승점 : 4점
첼시 EPL 현재 전적 : 2경기 1승 1무 0패

첼시는 지난 경기 토트넘과의 대결에서 2-2으로 무승부를 했다. 확실히 최근 분위기에서 점점 다시 기세가 정체하고 있는 모습이다. 이번 시즌 리그 7위를 기록 중인데, 상위권을 준비하기 위한 노력을 하는 중이다. 지난 경기 역시나 경기의 주역은 리스 제임스 이었고, 상대 선수들의 소극적인 운영에 득점을 하면서 토트넘에 무승부를 했다. 토트넘의 선수들에게 완벽하게 분위기를 잡아가면서 완벽한 우세적인 플레이를 보여주면서 무승부를 보였다는 점은 상당히 고무적인 부분이다. 물론 지난 경기 내용적인 부분을 보면 슈팅에서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고, 점유율은 적극적인 플레이로 운영의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상대 기세에도 기대 이상의 플레이를 기록하면서 상대 선수에게 득점을 기록하면서 그리고 무승부를 하면서 앞으로 더 많은 승리를 위한 운영을 고려해야 한다.

첼시 최근 5경기 전적 분석

리즈 첼시 2

첼시 예상 라인업

예상 라인업 LC2

리즈 첼시 해외 배당흐름 분석

리즈 첼시 배당흐름

리즈 첼시 예상스코어

리즈 첼시 예상스코어

리즈 첼시 EPL 순위 분석

EPL 순위 LC3

리즈 첼시 최종 분석

[일반 승/무/패] 첼시 승
[언더오버 / 2.5] 오버

  • 일반 승/무/패
    첼시는 시즌 초반 리그 2경기 무패 흐름을 이어가며 분위기가 좋다. 직전 경기, 비록 무승부로 경기를 마쳤으나 주도적인 경기 운영을 통해 내용적인 면에서 확실한 우위를 점했다는 점이 인상적인 부분이다. ‘핵심 수비’ 쿨리발리(CB)의 피지컬을 앞세운 수비 퍼포먼스가 돋보였고, 2-3선의 적극적인 공격 가담과 전방에서의 유기적인 패스 네트워크를 통한 이타적인 플레이로 득점 생산에도 어려움이 없는 상황. 불안한 수비를 이어가고 있는 리즈 유나이티드를 상대로 멀티 득점까지도 기대해볼 수 있겠다.
  • 언더/오버
    양 팀 모두, 시즌 초반 막강한 화력을 자랑하고 있다. 하지만, 노련한 경기 운영과 함께 유기적인 패스 네트워크로 확실한 주도권 확보를 기대할 수 있는 첼시다. 수비적인 부분에 있어서도 ‘핵심 수비’ 쿨리발리(CB)의 활약이 단연 돋보이는 중. 상대의 공격을 1실점 이내로 틀어막는데 어려움이 없을 것이다. 또한 다양한 공격 패턴과 이타적인 플레이로 공격 전개가 활발히 이뤄지고 있기에 멀티 득점까지도 가능한 전력이다. 오버(2.5 기준) 양상으로 전개될 공산이 높다. 이상으로 리즈 첼시 두 팀에 대한 프로토 분석을 마친다.

안전놀이터

추천 안전놀이터

- Advertisement -페가수스 배너

스포츠토토 분석

기타 베팅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