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분석리버풀 본머스 분석 - 패배시 우승은 물거품이다

리버풀 본머스 분석 – 패배시 우승은 물거품이다

리버풀 대 본머스 EPL 4라운드 분석

프리미어리그 | 안필드 | 08월 27일
리버풀
PM 11:00
본머스

안필드에서 열리는 리버풀 본머스 두 팀의 EPL 4라운드 경기이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4 ROUND
리버풀 Vs 본머스
경기장 : 안필드

상대전적 (최근 5경기) : 5승 0무 0패

인증놀이터는 스포리포트에서 규정지은 제휴 조건들에 모두 부합해야하며 또한 검증 전문가들의 시스템에 따른 안전놀이터에 대한 모든 검증이 완료된 놀이터를 뜻하는 것입니다. 또한 혹여있을 사고 발생에 대한 부분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보증할수있는 일정금을 미리받아 보관함으로써 어떠한 사고가 발생할시 100% 보상을 받을수있는 놀이터입니다.

리버풀 (Liverpool FC)

리버풀 EPL 순위 : 16위 (20개 팀)
리버풀 EPL 승점 : 2점
리버풀 EPL 전적 : 3경기 0승 2무 1패

리버풀의 시즌 초반 분위기가 최악이다. 리그 3경기째 단 1승조차 거두지 못한 상황. 앞서 치른 3경기 2무 1패를 기록했고, 직전 경기(vs 맨유 / 2-1 패) 패배로 침체된 분위기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나, ‘핵심 수비’ 마팁(CB), 코나테(CB)의 이탈로 인해 균열이 생긴 수비 라인은 실점 제어에 어려움을 겪고 있으나 반다이크(CB)가 여전히 건재하기에 실점 확실한 하위 전력인 본머스를 상대로 실점 최소화를 기대해볼 수 있겠다.

하지만, 꾸준한 공격력을 이어가고 있다는 점이 긍정 요소다. 직전 경기, 비록 1골 득점에 그치기는 했으나 무려 70.5%의 볼 점유율을 기록하며 주도권 확보에 성공했고 팀이 시도한 전체 슈팅이 17회에 이르렀을 정도. 유기적인 패스 네트워크와 빠른 역습을 통해 공격 전개가 활발히 이뤄졌다. ‘핵심 1선’ 누녜즈의 퇴장 징계로 인한 부재가 아쉽지만, 디아즈(LW) – 피르미누(FW) – 살라(RW) 구성 1선의 활약이 준수한 편. 또한, 이들의 공격 구성과 함께 ‘플랜 A’ 전략은 본머스의 수비벽을 허무는데 어려움이 없을 것. 멀티 득점까지도 기대해볼 수 있는 환경이다.

리버풀 최근 5경기 전적 분석

리버풀 본머스 1

리버풀 예상 라인업

예상 라인업 LB1

본머스 (Bournemouth)

본머스 EPL 순위 : 15위 (20개 팀)
본머스 EPL 승점 : 3점
본머스 EPL 전적 : 3경기 1승 0무 2패

본머스는 리그 2경기째 연패 흐름을 이어가고 있는 중이다. 시즌 개막전(vs 아스톤빌라 / 2-0 승) 승리로 스타트가 좋았으나, 맨시티(4-0 패), 아스날(0-3 패) 등 압도적 우세 전력을 연달아 만나며 대량 실점과 함께 처참한 패배를 기록했다. 직전 치른 컵대회(vs 노리치시티 / 2-2 승)에서 승부차기 끝 승리를 거두기는 했으나 이들의 처참한 수준의 수비력은 여전한 상태로 실점 제어가 전혀 이뤄지지 않고 있다.

높게 끌어올린 라인 탓 배후 공간을 내주는 상황이 많아지고 있으며, 상대의 역습 상황 시 수적 열세로 인해 적절한 대응이 이뤄지지 않고 있다. 현 수비 퍼포먼스를 고려했을 때 전방에서의 강한 압박과 빠른 역습을 시도하는 리버풀로부터 실점이 불가피한 환경이다. 또한, 공격적인 부분에 있어서도 뚜렷한 성과를 이뤄내지 못하고 있기에 이딜의 만회 득점 가능성은 희박하다.

본머스 최근 5경기 전적 분석

리버풀 본머스 2

본머스 예상 라인업

예상 라인업 LB2

리버풀 본머스 해외 배당흐름 분석

리버풀 본머스 배당흐름 (수정)

리버풀 본머스 예상스코어

리버풀 본머스 예상스코어

리버풀 본머스 EPL 순위 분석

EPL 순위 LB3

리버풀 본머스 최종 분석

[일반 승/무/패] 리버풀 승
[언더오버 / 3.5] 오버

리버풀은 시즌 첫 3경기에서 2무 1패에 그치면서 아직까지도 시즌 첫 승을 챙기지 못했다. 조엘 마팁과 지오구 조타, 티아고 알칸타라와 이브라히마 코나테에 이어 나비 케이타와 커티스 존스 역시 결장 확률이 높다. 그나마 다르윈 누녜즈가 퇴장 징계에서 돌아오면 피르미누 대신 선발로 나설 수 있다. 시즌 초반부터 맨시티-아스날-리버풀로 이어지는 지옥의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본머스는 다른 승격 팀들에 비해 스쿼드의 완성도가 현저히 떨어지는 편이라 여전히 강등 1순위로 지목되고 있고 공수 모두 상위권 팀들을 상대로는 아무런 주도권을 잡을 수 없기 때문에 홈 어드밴티지를 가지고 있는 리버풀이 유리해보이는 경기다. 이상으로 리버풀 본머스 두 팀에 대한 프로토 분석을 마친다.

댓글 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안전놀이터

추천 안전놀이터

- Advertisement -페가수스 배너

스포츠토토 분석

기타 베팅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