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분석리그앙르아브르 vs 파리생제르맹 분석 - 실점 방어율 만큼은 리그 최강이다.

르아브르 vs 파리생제르맹 분석 – 실점 방어율 만큼은 리그 최강이다.

르아브르 vs 파리생제르맹 리그앙 14라운드 분석

리그앙 | 스타드 오세안 | 12월 03일
르아브르
PM 09:00
파리생제르맹

르아브르 vs 파리생제르맹 프랑스 리그앙 14라운드 경기다. 르아브르는 승격 첫 시즌에 강력한 수비력을 앞세워 중위권에 안착해있다. 최근 5경기에서는 4차례나 팀 클린시트에 성공했는데 요리스와 오페리, 아루나등 백포가 물 샐 틈 없는 수비력을 보여주고 있다. 그러나, 최전방의 화력은 아쉽다. 나빌과 바요등이 공격진에 나서는데 문전 마무리가 떨어진다. 이 경기에는 벤치크랙 역할을 할 수 있는 아예우도 징계로 결장한다.

르아브르 vs 파리생제르맹 ‘승격 팀 답지 않은 수비력‘

르아브르 vs 파리생제르맹 결과예측 lp
12월 3일 프랑스 리그앙 14라운드 르아브르 : 파리생제르맹 경기 해외 업체 결과예측 이미지

자이르 에메리의 빈 자리를 완벽히 메우고있는 파리생제르맹 루이스의 활약!!

파리생제르맹은 AS모나코마저 대파하고 리그 선두를 지키고 있다. 시즌 무패 팀인 OGC 니스가 뒤에 있긴 하지만 승점 3점 경기를 잘하고 있는 중이다. 직전 경기에서는 이강인이 결장했음에도 하무스와 덤벨레, 콜로 무아니와 음바페가 모두 골을 터트렸고 루이스가 중원에 나서 부상으로 빠진 자이르 에메리의 공백을 완벽하게 메운 바 있다.

르아브르 vs 파리생제르맹 ‘중원 압박이 강한 팀 상대로의 약점’

르아브르 AC (프랑스 리그앙 순위 8위, 3승, 7무 ,3패)

르아브르 스트라이커 lp

르아브르는 최근의 경기들에서 눈에 띄게 강한 수비 능력을 선보이고 있다. 이들은 지난 5경기 중 4경기에서 상대 팀에게 단 한 골도 허용하지 않는 뛰어난 수비력을 보여준 바 있다. 하지만, 이러한 수비 중심의 전략이 득점 능력을 희생시키는 경향이 있어, 점수가 적게 나는 경기에서는 상대적으로 불리한 위치에 놓이는 단점이 존재한다.

더욱이, 브레스트, 마르세유, 릴과 같은 중원에서 강한 압박을 가하는 팀들에게는 다소 약한 모습을 보였으며, 이런 상황은 파리 생제르맹과의 경기에서도 마찬가지일 가능성이 매우 높다. 이는 르아브르가 강한 수비력에도 불구하고, 중원에서의 압박에 취약한 부분이 있음을 시사하며, 그들의 전술과 전략에 있어서 일정한 개선이 필요함을 보여주는 부분이다.

파리 생제르맹 (프랑스 리그앙 1위, 9승, 3무, 1패)

파리생제르맹 스타 lp

파리 생제르맹의 전술적 접근은 상대팀의 밀집된 수비를 뚫는데 있어 주요 공격수 뎀벨레와 음바페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 그들의 전략은 대체로 뎀벨레가 볼을 다루는 능력과 음바페에게 빠른 패스를 전달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있다. 이를 통해 음바페가 왼쪽 측면에서 공간을 활용하여 결정적인 득점 기회를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는 있지만 이 전술은 때때로 왼쪽 수비진의 부족함을 드러내기도 한다.

이러한 상황에서 이강인의 넓은 활동 범위가 중요한 역할을 하고있으며 팀의 전체적인 밸런스를 유지하는 데 크게 기여중이다. 파리 생제르맹은 이강인의 이러한 기여를 통해 수비와 공격 사이의 조화를 이루며, 전술적 유연성을 발휘할 수 있다. 또한 이같은 전략은 상대팀의 견고한 수비진을 효과적으로 공략하는 데 있어 핵심적인 요소로 작용하며, 음바페의 빠른 움직임과 뎀벨레의 볼 소유 능력을 최대한 활용하여 경기의 흐름을 좌우하는데 큰 영향을 줄 수 있다.

르아브르 vs 파리생제르맹 ‘분전중인 승격 팀, 그것도 상대 나름이다‘

르아브르 vs 파리생제르맹 드리블 lp

르아브르는 홈 2승 2무 2패, 생제르망은 원정 4승 2무 0패를 기록하고있다. 승격팀 르아브르는 최근 리그 5경기에서 1승 4무로 지속적으로 역배당을 발생시키고있으며, 홈에서 AS모나코와 같은 강팀 상대로도 무승부를 발생시켰다. 현재까지 13실점으로 니스에 이어 두 번째로 적은 실점을 허용중이다.

다만 파리생제르망은 리그 최고의 득점력을 가진 팀이며, 최근 리그 6경기에서 모두 3득점에 성공할 정도로 득점의 파괴력과 일관성을 모두 갖추고있다. 파리생제르맹은 뉴캐슬과의 주중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4차전 경기에서는 다소 실망스러운 부분이 없지않아 어느정도 있었지만 리그에서 르아브르 상대로는 충분히 멀티득점을 기대해볼 수 있는 파리생제르맹이다. 르아브르의 완패가 예상되는 경기이다.

르아브르 vs 파리생제르맹 프랑스 리그앙 14라운드 FAQ

르아브르의 수비력은 어떻습니까?

르아브르는 최근 경기에서 매우 강력한 수비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 5경기 중 4경기에서 클린시트를 달성했을 정도로 상대 팀의 공격을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수비 중심 전략으로 인해 공격력이 다소 희생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파리 생제르맹의 주요 공격 전략은 무엇입니까?

파리 생제르맹은 주로 뎀벨레와 음바페를 중심으로 공격을 전개합니다. 뎀벨레의 볼 다루기와 음바페에게의 빠른 패스를 통해 왼쪽 측면에서 결정적인 득점 기회를 창출하는 전략을 사용합니다. 이강인의 넓은 활동 범위도 팀의 전체적인 밸런스 유지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르아브르와 파리생제르맹 두 팀의 최근 경기 전적은 어떻게 되나요?

르아브르는 홈에서 2승 2무 2패의 성적을 보이고 있으며, 최근 리그 5경기에서 1승 4무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반면, 파리 생제르맹은 원정에서 4승 2무 0패로 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리그 최고의 득점력을 자랑합니다. 최근 리그 6경기에서 모두 3득점 이상을 기록할 정도로 공격력이 매우 강력합니다.

안전놀이터

추천 안전놀이터

- Advertisement -페가수스 배너

스포츠토토 분석

기타 베팅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