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분석라리가레알베티스 vs 셀타비고 분석 - 리그 17위 팀의 강등 버프가 적용될까?

레알베티스 vs 셀타비고 분석 – 리그 17위 팀의 강등 버프가 적용될까?

레알베티스 vs 셀타비고 라리가 31라운드 분석

라리가 | 에스타디오 베니토 비야마린 | 04월 13일
레알베티스
AM 04:00
셀타비고

레알베티스 vs 셀타비고 2023-24시즌 스페인 라리가 31라운드 경기다. 레알 베티스는 지난 경기에서 지로나에 패배하며 연속 패배의 아픔을 겪었다. 지난 몇 시즌 동안 안달루시아 더비에서 라이벌인 세비야 FC와 비슷한 수준의 성과를 거두며 유럽 대항전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인 레알 베티스가 올해는 기대에 못 미치는 성적으로 부진을 거듭 중이다.

선수단 변화가 잦았던 것이 이번 시즌 부진의 한 원인으로 지목되고 있다. 하지만 팀의 최전방을 책임지고 있는 호세가 최근 경기에서 뛰어난 결정력을 보여준 덕분에, 팀은 다가오는 경기를 통해 연패에서 벗어날 기회를 맞이하고 있다. 이번 기회를 통해 팀이 분위기 전환에 성공하고, 다시 상승세를 탈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레알베티스 vs 셀타비고 ‘선수단 변화가 잦았던 것이 이번 시즌 부진의 한 원인‘

레알베티스 vs 셀타비고 결과예측 bc
4월 13일 스페인 라리가 31라운드 레알 베티스 : 셀타 비고 경기 해외 업체 결과예측 이미지

18위인 카디스와의 승점 차가 단 3점밖에 되지 않는다…

최근 셀타비고는 4경기 동안 2번의 승리를 거두며 강등권 탈출을 위한 희망의 불씨를 살려가고 있다. 이 시즌 대부분을 힘겨운 싸움 속에서 보냈지만, 알메리아와 세비야와 같은 팀들을 상대로 중요한 승리를 가져오며 잔류 가능성을 높였다. 하지만 18위인 카디스와의 승점 차가 단 3점밖에 되지 않아, 아직 강등 위험에서 완전히 탈출했다고 볼 수 없는 상황이다.

원정 경기를 앞두고 있는 상황에서, 셀타비고는 벨트란과 타피아를 포함한 중원 선수들의 위치를 조정하여 수비를 강화하고, 보다 보수적인 전술로 경기를 운영할 계획이다. 이는 상대 팀의 공격을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안정적인 경기 운영을 통해 귀중한 승점을 확보하려는 전략으로 풀이된다.

레알베티스 vs 셀타비고 ‘중원에서의 점유율 확보를 위해 미드필더진을 강화하는 전략’

레알 베티스 (스페인 라리가 순위 8위, 10승, 12무 ,8패)

레알베티스 빌드업 bc

레알베티스는 셀타비고와의 최근 맞대결 전적에서 약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 5번의 만남에서 1번의 무승부와 4번의 패배를 경험했을 정도로, 셀타비고에게 상당한 어려움을 겪었다. 과거 셀타비고가 주로 역습 전략을 선호했다면, 현재는 점유율을 높이고 경기를 조직적으로 풀어가는 능력이 향상되었다는 점에서 변화가 있음을 알 수 있다.

특히, 셀타비고는 중원에서의 점유율 확보를 위해 미드필더진을 강화하는 전략을 택했다. 이는 레알베티스가 경기를 통제하고자 할 때 중원에서 필요한 선수 수적 우위를 셀타비고에게 내주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러한 상황은 레알베티스가 셀타비고를 상대로 경기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해 보다 전략적인 접근이 필요함을 시사한다.

셀타 비고 (스페인 라리가 17위, 6승, 10무, 14패)

셀타비고 미드필더 bc

셀타비고의 전술적 변화는 새로운 감독 체제 하에서 두드러지게 나타났다. 이전에는 중원의 역할이 크게 약화되는 ‘중원 삭제’ 상태가 빈번했으며, 이로 인해 경기력과 수비 안정성에 큰 문제가 발생했다. 그러나 최근에는 라요와 세비야 같은 팀들과의 경기에서도 볼 점유율을 높이는 등 중앙에서의 경기 운영 능력이 상당히 향상되었다.

아직 경기 전개 과정에서 일정 부분 기복이 있으며, 강한 압박을 가하는 팀을 상대로 할 때는 기술적인 정교함이 다소 부족하게 나타나기도 한다. 하지만, 미드필더진을 수적으로 강화한 것은 팀 전체의 밸런스 유지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있다. 이러한 전략적 개선은 셀타비고가 앞으로의 경기에서 더 나은 성과를 기대할 수 있는 기반이 될 것이다.

레알베티스 vs 셀타비고 ‘레알 베티스가 승부의 흐름을 조금 더 잘 가져갈 가능성이 높다‘

레알베티스 vs 셀타비고 드리블 bc

레알 베티스는 최근 4경기에서 연속 패배를 기록하며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 기간 동안 무려 10골을 실점하며 수비 라인의 취약점이 여실히 드러났다. 이는 팀 전체의 경기력 저하로 이어졌으며, 팀 내부에서는 이를 해결하기 위한 방안을 모색 중이다. 반면, 셀타비고는 라요와의 경기에서 비기며 이전 세비야와의 승리 분위기를 이어가는 데 성공했다. 2주 이상의 휴식기를 가진 후에 이뤄지는 이번 경기에서 양 팀 모두 경기 감각의 유지가 큰 과제로 남아 있다.

특히, 레알 베티스에게는 이번 경기가 연패에서 탈출하기 위한 중요한 기회로 여겨지며, 긴 휴식기가 전체적인 밸런스와 팀 조직력 회복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셀타비고도 휴식기 전까지 좋은 경기력을 보였으나, 긴 휴식이 경기력 유지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있다. 이러한 상황을 고려했을 때, 접전이 예상되는 가운데, 레알 베티스가 승부의 흐름을 조금 더 잘 가져갈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결국, 이번 경기는 레알 베티스가 승리를 거두며 반등의 계기를 마련할 수 있는 중요한 무대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상 스페인 라리가 분석을 마친다.

레알베티스 vs 셀타비고 스페인 라리가 31라운드 FAQ

레알 베티스의 현재 리그 성적과 최근 경기 흐름은 어떠한가요?

레알 베티스는 최근 4경기에서 연속 패배를 기록하며 부진을 겪고 있으며, 이 기간 동안 10골을 실점하는 등 수비에서 큰 취약점을 드러냈습니다. 안달루시아 더비에서 세비야와 비교해 비슷한 수준의 성과를 거두었음에도 불구하고, 이번 시즌은 기대에 못 미치는 성적을 보이고 있습니다.

셀타비고의 최근 4경기 성적과 팀 전술에 있어서의 변화는 무엇인가요?

셀타비고는 최근 4경기에서 2승을 기록하며 잔류를 향한 긍정적인 신호를 보내고 있습니다. 새로운 감독 체제 아래에서 중원에서의 볼 점유율을 높이고 경기를 조직적으로 풀어가는 능력이 향상되었으며, 미드필더진을 수적으로 강화하는 전략을 택해 중원에서의 밸런스를 개선했습니다.

레알 베티스와 셀타비고의 이번 대결에서 양 팀의 전략과 승부를 예측하는 데 중요한 요소는 무엇인가요?

이번 대결에서는 두 팀 모두 오랜 휴식기 이후 경기 감각의 유지가 큰 과제로 남아 있습니다. 레알 베티스는 휴식기를 통해 전반적인 팀 밸런스를 회복하려 할 것이고, 셀타비고는 휴식기 전 좋은 흐름을 이어가려 할 것입니다. 그러나 레알 베티스가 셀타비고와의 최근 맞대결에서 약세를 보였음에도 불구하고, 이번 경기에서는 레알 베티스가 홈 이점을 활용하여 승부의 흐름을 가져갈 가능성이 조금 더 높게 보입니다.

안전놀이터

추천 안전놀이터

- Advertisement -페가수스 배너

스포츠토토 분석

기타 베팅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