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분석노르웨이 vs 스페인 분석 - 홀란드를 처음 만나는 스페인이다.

노르웨이 vs 스페인 분석 – 홀란드를 처음 만나는 스페인이다.

울레볼 스타디온

유로예선 | 울레볼 스타디온 | 10월 16일
노르웨이
AM 03:45
스페인

유로 2024 노르웨이 vs 스페인 두 팀의 A조 예선 경기이다. 노르웨이 축구 대표팀은 최근 5경기 4승 1패를 기록하고 있다. 4연승을 달리고 있는 노르웨이 인데 이때 기록한 4경기는 사실상 상대적 약팀이었다고 할 수 있다. 홈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노르웨이는 이번경기에 홀란드만을 남겨두고 전원 수비로 경기를 시작할것으로 보여진다.

노르웨이 vs 스페인 ‘중원 장악력 최상의 스페인이다.‘

노르웨이 vs 스페인 결과예측 ns
노르웨이 : 스페인 해외 업체 결과예측 이미지

중원 장악력 만큼은 세계 어느팀과 붙어도 최강의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다!!

스페인 축구 대표팀은 최근 5경기 4승 1무를 기록하고 있다. 최근 5경기동안 패배가 없는만큼 팀 분위기는 매우좋은 상태다. 팀 특징인 중원 장악력은 세계 어느팀과 붙어도 경쟁력이 있다고 할 수 있다. 그러나 스트라이커가 강하지 않기에 공격이 풀리지 않는날에는 무승부를 많이 기록하는 편이다.

노르웨이 vs 스페인 ‘아센시오, 다니올모의 부상’

노르웨이 (유로예선 A조 3위, 3승, 1무, 2패)

노르웨이 홀란드 ns

노르웨이는 지난 경기에서 키프러스와의 지난 원정 경기에서 완파했다. 대표팀에서 활약이 적었던 엘링 홀란드가 모처럼 멀티골을 터트렸고 소속팀에서 부진한 쇠를로스가 결승골을 기록했다. 그로인해, 선두권 팀과 격차를 줄였는데 아직은 2위에 대한 기대감을 이어가고 있다. 홈에서 열리는 이 경기를 승리하면 스페인과 순위를 바꿀 수 있기에 올스네스와 베르게등이 공격적으로 중원의 라인을 올릴 것이다.

스페인 (유로예선 A조 2위, 4승, 0무, 1패)

스페인 득점 ns

스페인은 10월 첫 경기에서 조 선두인 스코틀랜드를 잡고 승점 차를 3점으로 줄였다. 전반 상대의 거친 수비에 고전하며 골을 넣지 못했지만 후반 중반 이후 모라타와 산세트의 연속골이 터지며 승리했다. 조 2위긴 하지만 한 경기를 덜 치른 상태로 이 경기를 승리하면 자력으로 1위가 가능하다.

노르웨이 vs 스페인 ‘믿을건 홀란드의 한방 뿐…‘

노르웨이 vs 스페인 볼 경합 ns

유로예선 A조에 속해있는 노르웨이와 스페인이다. 사실상 스쿼드면에서 큰 차이가 있다고 할 수 있는 경기다. 스페인의경우 스타플레이어들이 즐비하며 몸값만 해도 엄청난 차이가 나는 상황이다. 반면 노르웨이는 특급공격수 홀란드를 제외하고는 특출난 선수가 없는상황이다. 그러나 경기가 치러지는곳은 노르웨이 이며 홀란드라는 엄청난 퍼포먼스를 내는 선수를 보유하고 있기에 이경기는 어떻게 흘러갈지 쉽사리 예측하기 힘들다. 선 수비후 공격을 할 노르웨이는 홀란드의 한방을 기대한다. 반면 스페인은 모라타가 1선을 지키고 있지만 사실상 무게감이 떨어지는것이 사실이다. 그렇기에 치고받는 경기양상을 예상하며 무승부로 경기가 마무라 될것으로 보인다.

노르웨이 vs 스페인 유로 2024 예선 FAQ

노르웨이의 주요 선수 중 눈에 띄는 선수는 누구인가요?

노르웨이 대표팀의 주요 선수로는 엘링 홀란드가 있습니다. 그는 지난 경기에서 멀티골을 터트려 그 퍼포먼스를 증명하였고, 세계적으로도 많은 관심을 받는 스타 플레이어입니다.

스페인의 최근 경기 퍼포먼스는 어떠한가요?

스페인 대표팀은 최근 5경기에서 4승 1무의 성적을 기록하며 패배가 없습니다. 그들의 중원 장악력은 세계적으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스트라이커 부분에서는 공격이 풀리지 않는 경우가 있어 무승부를 종종 기록하고 있습니다.

노르웨이와 스페인의 순위나 승점 차이는 어떠한가요?

노르웨이는 승리하면 스페인과 순위를 바꿀 수 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스페인은 현재 조 2위지만, 이번 경기를 승리하면 한 경기를 덜 치른 상태로 1위가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경기는 두 팀의 순위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댓글 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안전놀이터

추천 안전놀이터

- Advertisement -페가수스 배너

스포츠토토 분석

기타 베팅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