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분석네덜란드 몬테네그로 분석 - 블린트와 부야치치의 결장

네덜란드 몬테네그로 분석 – 블린트와 부야치치의 결장

네덜란드 대 몬테네그로 월드컵 유럽 예선 분석

월드컵예선 | 필립스 스타디온 (네덜란드) | 09월 05일
네덜란드
AM 03:45
몬테네그로

필립스 스타디온에서 펼쳐지는 네덜란드 몬테네그로 두 팀의 2022 월드컵 유럽예선 G조 경기이다.

2022 월드컵 유럽예선 G조
네덜란드 Vs 몬테네그로
경기장 : 필립스 스타디온 (네덜란드)

상대전적 (최근 2경기) : 전적 없음

검증놀이터란? 스포리포트에서 설정한 기본적인 모든 제휴 조건을 갖추고 그에 따른 검증 전문가들의 완전한 검증이 모두 완료된 놀이터를 뜻합니다. 또한 혹여있을 사고 발생에 대한 부분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보증할수있는 일정금을 미리받아 보관함으로써 어떠한 사고라도 발생할시 100% 보상을 약속드립니다.

네덜란드 (Netherlands)

네덜란드 G조 순위 : 2위
네덜란드 승점 : 7점
네덜란드 월드컵 유럽예선 G조 전적 : 4경기 2승 1무 1패

네덜란드는 노르웨이 원정에서 1-1 무승부에 그쳤다. 반다이크가 돌아온 수비는 뛰어난 퍼포먼스를 보여줬으나 반페르시, 로벤이 은퇴한 이후 월드클래스 공격수들이 없는 공격 문제가 결국 발목을 잡았다. 노르웨이전에서도 미드필더인 클라센이 동점을 기록.. 이번 몬테네그로전에서 공격진의 분발이 절실해 보인다. 데파이, 베르후이스, 말렌등 핵심 공격진들의 폼이 전반적으로 오름세가 아니라는 점이 걸림돌. 데파이가 그나마 공격진에서는 바르셀로나에서 좋은 활약을 하고 온 상태. 루크데용, 프로메스도 빠져 있는 상태.

네덜란드 최근 5경기 전적 분석

네덜란드 몬테네그로 1

네덜란드 예상 라인업

예상 라인업 NM1

몬테네그로 (Montenegro)

몬테네그로 G조 순위 : 3위
몬테네그로 승점 : 7점
몬테네그로 월드컵 유럽예선 G조 전적 : 4경기 2승 1무 1패

몬테네그로는 터키 원정에서 극적인 무승부를 거두고 연패 위기를 빠져나왔다. 에이스 요베티치가 부상으로 빠진 공백을 극복했다는 점도 긍정적! 이제 네덜란드 원정을 대비해 자신감도 끌어올린만큼 수비적으로 얼마만큼 선방을 하느냐가 관건이다. 사비치, 시미치, 마루시치가 이끄는 수비폼 자체는 나쁘지 않지만 공격이 되는 팀들을 상대로는 실점을 계속 허용하고 있기 때문에 매우 견고하다고 보기는 어렵다. 공격으로 극복을 해야하는데 요베티치가 없는 가운데 네덜란드의 수비핵 반다이크를 뚫어낼 수 있을지도 의문이 남는다.

몬테네그로 최근 5경기 전적 분석

네덜란드 몬테네그로 2

몬테네그로 예상 라인업

예상 라인업 NM2

네덜란드 몬테네그로 해외 배당흐름 분석

네덜란드 몬테네그로 배당흐름

네덜란드 몬테네그로 예상스코어

네덜란드 몬테네그로 예상스코어

네덜란드 몬테네그로 유럽예선 G조 순위 분석

유럽예선 순위 NM3

네덜란드 몬테네그로 최종 분석

노르웨이와 무승부에 그치면서 아쉬움을 남겼던 네덜란드는 이번 경기에서 보다 공격적인 승부수를 꺼내들 것이다. 수비라인에서 드러난 약점을 어떻게 해결해 나아가느냐도 이번 승부의 열쇠가 될 만한 부분이다. 한편 터키 원정에서 두 골차 열세를 극복하며 무승부를 만들어낸 몬테네그로의 자신감은 그만큼 올라설 만하다. 다만 수비 문제에서 여전히 자유롭지 못했던 모습은 이번 경기에서의 우려를 키울 만하다.

무승부의 성과를 만들어냈던 몬테네그로지만 이번에도 같은 성과를 기대하기는 쉽지 않다. 네덜란드가 공격적으로 승부를 풀어간다면 그에 걸맞은 결과물은 충분히 따를 것이다. 앞서 무승부로 네덜란드의 분위기가 다소 처졌다고 볼 수 있으나 이 경기를 통해 조직력을 어느 정도 맞춘 부분도 고려해봐야 한다. 차이가 충분히 벌어질 가능성이 있는 승부라는 점에서 핸디캡도 도전해 볼 만하다. 네덜란드의 승리와 양 팀 다득점 경기를 예상해보며 이만 네덜란드 몬테네그로 두 팀의 월드컵 유럽예선 프로토 분석을 마무리한다.

댓글 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안전놀이터

추천 안전놀이터

- Advertisement -페가수스 배너

스포츠토토 분석

기타 베팅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