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분석첼시 뉴캐슬 분석 - EPL 29라운드

첼시 뉴캐슬 분석 – EPL 29라운드

첼시 대 뉴캐슬 EPL 29라운드 분석

프리미어리그 | 스탬포드 브릿지 | 03월 13일
첼시 FC
PM 11:00
뉴캐슬 유나이티드

스탬포드 브릿지에서 열리는 첼시 뉴캐슬 두 팀의 EPL 29라운드 경기이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9 ROUND
첼시 Vs 뉴캐슬
경기장 : 스탬포드 브릿지

상대전적 (최근 5경기) : 4승 0무 1패

인증놀이터는 스포리포트에서 규정지은 제휴 조건들에 모두 부합해야하며 또한 검증 전문가들의 시스템에 따른 안전놀이터에 대한 모든 검증이 완료된 놀이터를 뜻하는 것입니다. 또한 혹여있을 사고 발생에 대한 부분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보증할수있는 일정금을 미리받아 보관함으로써 어떠한 사고가 발생할시 100% 보상을 받을수있는 놀이터입니다.

첼시 (Chelsea FC)

첼시 EPL 순위 : 3위 (20개 팀)
첼시 EPL 승점 : 56점
첼시 EPL 현재 전적 : 27경기 16승 8무 3패

첼시는 최근 리그 4경기에서 모두 승리를 거두며 다시한번 상승세를 이어가는 중이다. 이렇게 좋은 흐름을 이어가는 상황 속에서 마찬가지로 최근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뉴캐슬(리그 14위)을 홈구장인 스템포드 브릿지로 불러들인다. 홈경기의 이점과 함께 우세 전력을 갖추고 있으나 일방적인 경기를 펼치지는 못할 것으로 예상된다. 1-2선의 막강한 화력이 돋보인다. 팀 내 핵심 공격수인 루카쿠(FW)가 여전히 아쉬운 활약을 펼치고 있으나 주요 공격 옵션들이 제 역할을 톡톡히 해주며 득점 생산에 큰 어려움이 없는 상황. 직전, 노리치시티 전 하베츠르(AMF)를 최전방 1선에 배치하며 2선 마운트(AMF), 베르너(FW)와의 유연한 연계를 통해 공격 전개에 나서고 있는 상황이다.

빠른 역습 전개와 함께 좌우 측면 자원들의 적극적인 공격 가담까지 더해지면서 최근 득점 페이스가 돋보인다. 후방 제어가 적절하게 이뤄지고 있는 뉴캐슬이지만 주요 후방 자원들의 전력 누수를 겪고 있기에 다양한 연계와 함께 개인 전술이 유효하게 작용하며 멀티 득점 이상까지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 더불어, 최근 치른 리그 5경기(4승 무) 째 패배가 없으면 실점 또한 단 2실점만을 허용하며 견고한 수비를 자랑 중이다. 다만, 제공권에서의 우위를 점하고 있는 뉴캐슬(리그 14위)이기에 이에 대한 대응이 부족할 것으로 예상되면서 1골 내외의 실점 가능성은 열어두는 편이 좋다.

첼시 뉴캐슬 배당흐름

뉴캐슬 (Newcastle United)

뉴캐슬 EPL 순위 : 14위 (20개 팀)
뉴캐슬 EPL 승점 : 31점
뉴캐슬 EPL 현재 전적 : 27경기 7승 10무 10패

뉴캐슬은 최근 치른 리그 9경기(6승 3무) 동안 단 한 번의 패배도 기록한적이 없으며 리그 3경기 연속 승리를 거두며 연승행진을 달리는 중이다. 다가오는 첼시(리그 3위) 전 역시 지금의 기세를 이어 승점 확보를 노릴 것으로 예상된다. 꾸준히 득점에 성공하고 있다. 전력 보강 덕을 확실히 챙기고 있는 상황으로 핵심 선수들의 전력 누수 속에서도 막강한 화력을 자랑 중이다. 최근 치른 리그 5경기(4승 1무) 총 8골 득점에 성공하면서 경기수 대비 높은 득점률을 기록 중이다.

중원의 쉘비(CM)와 월록(CM)이 폭 넓은 활동량을 가져가며 공수 간 연결고리 역할을 도맡고 있으며 최전방 1선 우드(FW) 또한 장신을 활용한 제공권 장악 능력과 상대 수비와의 경합에서 버팀목 역할을 확실히 수행하고 있다. 더불어, 좌우 측면 자원들 역시 침투를 통한 역습 전개가 원활하게 이뤄지고 있는 상황. 견고한 수비를 자랑하는 첼시(리그 3위)지만 공중 볼 경합에서의 확실한 우위를 점하고 있기에 이를 통한 1골 내외의 득점은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 다만, 주요 후방 자원들의 전력 누수를 안고 있으며 특히나 측면 수비수인 트리피어(RB)의 부재로 인해 후방 제어에 난항을 겪을 것으로 예상된다. 1~2골 내외의 실점 가능성은 열어두는 편이 좋다.

첼시 뉴캐슬 예상스코어

첼시 뉴캐슬 예상스코어

첼시 뉴캐슬 최종 분석

[일반 승/무/패] 첼시 승
[언더오버 / 2.5] 오버

노리치 시티와의 원정경기를 마치고 이틀 만에 또 리그 경기에 나서야 하는 첼시의 체력적인 부담을 고려해볼 만하다. 하지만 로테이션을 가동한다고 하더라도 그 자리를 커버할만한 자원이 많다는 점은 팀의 호재로 볼 만하다. 마찬가지로 뉴캐슬도 최근 공수 전반에서 전술의 균형이 꾸준히 유지되고 있는 상황이다. 다만 사우스햄턴전을 마치고 이틀 만에 치른다는 점에서 이번 경기의 구도는 달라질 수도 있을 것이다. 다시금 공격적인 경기 운영에 초점을 맞출 것으로 보이지만, 어느 정도의 효과로 나타날지는 미지수다.

뉴캐슬이 앞서 좋은 흐름을 유지해온 점은 첼시에게 충분히 위협적으로 받아들여질 만하다. 그러나 전반적인 밸런스나 승부처에서의 결정력은 첼시가 여전히 강하다는 점을 의식해 볼 만하다. 첼시의 우위에 맞춰보자. 첼시가 공격적으로 나선다면 뉴캐슬이 이를 제대로 막아내는 모습을 기대하기는 어려워 보인다. 최근까지 보여준 득점력의 힘이 어느 정도 작용할 가능성은 있지만, 접전까지 만들긴 쉽지 않을 것이다. 이상으로 첼시 뉴캐슬 두 팀에 대한 프로토 분석을 마친다.

댓글 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안전놀이터

추천 안전놀이터

- Advertisement -페가수스 배너

스포츠토토 분석

기타 베팅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