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분석스위스 이탈리아 분석 - 열세속에 부상 불운까지 겹치다

스위스 이탈리아 분석 – 열세속에 부상 불운까지 겹치다

스위스 대 이탈리아 월드컵 유럽 예선 분석

월드컵예선 | 야콥 파크 (스위스) | 09월 06일
스위스
AM 03:45
이탈리아

야콥 파크에서 펼쳐지는 스위스 이탈리아 두 팀의 2022 월드컵 유럽예선 C조 경기이다.

2022 월드컵 유럽예선 C조
스위스 Vs 이탈리아
경기장 : 야콥 파크 (스위스)

상대전적 (최근 5경기) : 0승 3무 2패

보증놀이터란? 스포리포트에서 설정한 기본적인 모든 제휴 조건을 갖추고 그에 따른 검증 전문가들의 완전한 검증이 모두 완료된 놀이터를 뜻합니다. 또한 혹여있을 사고 발생에 대한 부분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보증할수있는 일정금을 미리받아 보관함으로써 어떠한 사고라도 발생할시 100% 보상을 약속드립니다.

스위스 (Switzerland)

스위스 C조 순위 : 2위
스위스 승점 : 6점
스위스 월드컵 유럽예선 C조 전적 : 2경기 2승 0무 0패

스위스는 월드컵 예선에 나선 타 팀들과 달리 주중에 그리스와 친선전을 치뤘다. 주버와 바르가스등이 골을 기록하며 난적 그리스 상대로 승리하며 유로와 월드컵 예선에서 이어진 상승세를 증명했다. 게다가, 부상이 있던 세페로비치가 경기를 소화하며 엠볼로 외에 특별한 전력 누수도 없다. 자카리아와 프루어의 중원은 어느 팀과도 자웅을 겨룰 만 하다.

스위스 최근 5경기 전적 분석

스위스 이탈리아 1

스위스 예상 라인업

예상 라인업 SI1

이탈리아 (Italy)

이탈리아 C조 순위 : 1위
이탈리아 승점 : 10점
이탈리아 월드컵 유럽예선 C조 전적 : 4경기 3승 1무 0패

이탈리아는 불가리아 상대로 승리하지 못했다. 키에사의 골이 나왔지만 동점골을 내준 이후 상대의 텐백에 고전하며 추가골이 나오지 않았다. 그로 인해, 이 경기에서 패하면 자력으로 1위를 확정할 수 없는 상황이다. 때문에, 이번 스위스 원정에는 최대한 지지 않는 수비적인 축구로 나설 것이다. 보누치와 아체르비, 플로렌치의 최종수비가 라인을 유지할 것이고 조르지뉴와 바렐라도 수비 보호에 열을 올릴 것이다.

이탈리아 최근 5경기 전적 분석

스위스 이탈리아 2

이탈리아 예상 라인업

예상 라인업 SI2

스위스 이탈리아 해외 배당흐름 분석

스위스 이탈리아 배당흐름

스위스 이탈리아 예상스코어

스위스 이탈리아 예상스코어

스위스 이탈리아 유럽예선 C조 순위 분석

유럽예선 순위 SI3

스위스 이탈리아 최종 분석

그리스전을 승리로 장식하면서 견고한 힘을 증명하는데 성공한 스위스다. 이번 경기를 앞두고 자신감은 그만큼 올라설 것이다. 홈경기라는 이점을 안고 치르는 경기지만 전체적인 시선은 역습 쪽에 맞춰질 가능성이 좀 더 높다. 한편 불가리아와의 홈 경기를 무승부로 마감하는데 그친 이탈리아에겐 내용과 결과 모두 만족스러울 리 없다. 한 경기를 치르면서 경기력을 어느 정도 점검했다는 점은 의미를 둘 만하지만, 그만큼의 집중력으로 이어질지는 생각해봐야 한다.

유로2020에선 이탈리아가 3골차 완승을 거둔 바 있다. 그러나 이번 월드컵 예선에서도 같은 결과가 나올지는 미지수다. 스위스가 철저하게 역습으로 나선다면 의외의 결과를 만들어낼 수 있다. 이탈리아가 전력 면에서 우위에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스위스를 압도할 정도라고 보긴 어렵다. 오히려 스위스가 기회를 잡는 모습을 만들어낼 수도 있는 경기다. 이탈리아의 약 우세와 더불어 양 팀 저득점 경기를 예상해보며 이상으로 스위스 이탈리아 두 팀에 대한 월드컵 유럽예선 프로토 분석을 마친다.

댓글 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안전놀이터

추천 안전놀이터

- Advertisement -페가수스 배너

스포츠토토 분석

기타 베팅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