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분석비야레알 바이에른뮌헨 분석 - 기존 상대팀들과의 확연한 차이

비야레알 바이에른뮌헨 분석 – 기존 상대팀들과의 확연한 차이

비야레알 대 바이에른뮌헨 챔피언스리그 8강 1차전 분석

UEFA 챔피언스리그 | 세라믹 스타디움 | 04월 07일
비야레알
AM 04:00
바이에른뮌헨

세라믹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비야레알 바이에른뮌헨 두 팀의 챔피언스리그 8강 1차전 경기이다.

UEFA 챔피언스리그 8강 1차전
비야레알 Vs 바이에른뮌헨
경기장 : 세라믹 스타디움

상대전적 (최근 2경기) : 0승 0무 2패

제휴놀이터는 스포리포트에서 규정지은 제휴 조건들에 모두 부합해야하며 또한 검증 전문가들의 시스템에 따른 안전놀이터에 대한 모든 검증이 완료된 놀이터를 뜻하는 것입니다. 또한 혹여있을 사고 발생에 대한 부분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보증할수있는 일정금을 미리받아 보관함으로써 어떠한 사고가 발생할시 100% 보상을 받을수있는 놀이터입니다.

비야레알 (Villarreal)

비야레알 라리가 순위 : 7위 (20개 팀)
비야레알 라리가 승점 : 45점
비야레알 라리가 현재 전적 : 30경기 12승 9무 9패

비야레알은 직전 레반테전 0-2 완패를 포함해 최근 2경기에서 2연패를 기록 중이다. 심지어 이 2경기가 리그 최하위인 레반테와 17위 카디스 같은 하위 전력의 팀들과의 경기였다는 점에서 더욱 아쉬울수밖에 없는 상황이다. 물론 이번 경기는 상위 전력의 뮌헨을 상대하는 일정이라 최근 경기들과는 운영법이 다를 것이다. 실리적인 운영을 통해 실점을 최소화하고 단주마(FW)의 기동력을 활용한 역습을 전개할 것이다. 다만 문제는 최근 꾸준히 불안한 모습을 보여준 수비가 뮌헨의 공세를 제어할 수 있을지, 그리고 단주마나 G.모레노(FW)가 최근 경기들에서 결정력이 그리 좋지 않은 문제를 보였다는 점이다. 수비에서 버티는 문제도, 그 후에 역습 상황에서 확실하게 성과를 기대할 수 있는지에 대한 여부도 확신할 수 없는 상태다.

비야레알 최근 5경기 전적 분석

비야레알 바이에른뮌헨 1

비야레알 예상 라인업

예상 라인업 VB1

바이에른뮌헨 (Bayern Munich)

바이에른뮌헨 분데스리가 순위 : 1위 (18개 팀)
바이에른뮌헨 분데스리가 승점 : 66점
바이에른뮌헨 분데스리가 현재 전적 : 28경기 21승 3무 4패

바이에른뮌헨은 직전 프라이부르크전 4-1 완승을 포함해 최근 8경기에서 5승 3무를 기록. 꾸준히 패배가 없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특히나 직전 2경기는 모두 4득점씩을 기록하며 공격진의 컨디션이 확연히 올라왔음을 입중했다. 원정 경기이지만 이번 경기도 꽤나 공격적일 것이다. 코망(LW)이 컨디션을 확연히 끌어 올리면서 데이비스(DL) 이탈로 구멍난 측면 공격력을 확실히 보강했고, 반대 측면의 사네(RW)는 최근 활약이 아쉽지만 그나브리(RW)로 충분히 대체할 수 있다. 더불어 중원에는 레반도프스키(FW)-뮐러(SS)라는 최상의 1-2선 조합을 내세울 수 있다. 양측면은 물론 중앙까지 득점을 기대할 수 있는 자원이 즐비하기에 비야레알이 이를 온전히 제어할 수 없을 것. 카푸에를 통해 뮐러를 견제할 순 있겠으나 키미히(CM)나 고레츠카(CM)의 전진을 통해 이를 해결할 수도 있을 것이다. 충분히 다채로운 공격을 보여줄 수 있는 팀이다.

바이에른뮌헨 최근 5경기 전적 분석

비야레알 바이에른뮌헨 2

바이에른뮌헨 예상 라인업

예상 라인업 VB2

비야레알 바이에른뮌헨 해외 배당흐름 분석

비야레알 바이에른뮌헨 배당흐름

비야레알 바이에른뮌헨 예상스코어

비야레알 바이에른뮌헨 예상스코어

비야레알 바이에른뮌헨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순위 분석

챔스 순위 VB3

비야레알 바이에른뮌헨 최종 분석

[일반 승/무/패] 바이에른 뮌헤 승
[언더오버 / 2.5] 오버

레반테에 완패를 당하면서 흔들리는 모습을 보인 비야레알이 과연 이번 일정에서 홈경기의 이점을 제대로 살릴지 미지수다. 수비에 전체적으로 무게가 실릴 수밖에 없는 승부를 앞두고 집중력이 흔들린 점은 분명 우려할 만하다. 한편 프라이부르크까지 대파하면서 이번 경기에 나설 준비를 마친 바이에른 뮌헨은 기존 스타일을 그대로 고수하는 모습을 보여줄 것이다.
수비에서 이따금 흔들리는 모습도 연출하긴 했지만 크게 의미를 둘 만한 수치는 아니다.

수비와 역습에 초점을 맞출 비야레알의 전략이 통할 가능성은 높지 않다. 전체적인 주도권은 바이에른 뮌헨이 주도하는 경기가 될 가능성이 높다. 두 팀간의 전력 차이가 결과로 그대로 드러날 것이다. 따라서 바이에른뮌헨이 공격적으로 경기를 풀어간다면 차이가 어느 정도 벌어지는 흐름도 충분히 예상해 볼 만하다. 두 팀이 가진 실질적인 전력의 차이를 고려해볼 필요가 있다. 다득점을 포함한 핸디승도 충분히 가능한 상황이다. 이상으로 비야레알 바이에른뮌헨 두 팀에 대한 프로토 분석을 마친다.

댓글 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안전놀이터

추천 안전놀이터

- Advertisement -페가수스 배너

스포츠토토 분석

기타 베팅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