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분석리버풀 사우스햄튼 분석 - 경기력 저하의 원인과 결정력 문제

리버풀 사우스햄튼 분석 – 경기력 저하의 원인과 결정력 문제

리버풀 대 사우스햄튼 EPL 35라운드 분석

프리미어리그 | 안필드 | 05월 09일
리버풀
AM 04:15
사우스햄튼

안필드에서 펼쳐지는 리버풀 사우스햄튼 두 팀의 EPL 35라운드 경기이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35 ROUND
리버풀 Vs 사우스햄튼
경기장 : 안필드

상대전적 (최근 5경기) : 4승 0무 1패

안전 놀이터란? 스포리포트에서 규정한 기본적인 모든 제휴 조건에 부합하면서 그에 따른 검증 전문가들의 시스템에 의한 완전한 검증이 모두 완료된 놀이터를 뜻합니다. 또한 혹여있을 사고 발생에 대한 부분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보증할수있는 일정금을 미리받아 보관함으로써 어떠한 사고라도 발생할시 100% 보상을 약속드립니다.

리버풀 (Liverpool FC)

리버풀 EPL 순위 : 7위 (20개 팀)
리버풀 승점 : 54점
리버풀 현재 성적 : 33경기 15승 9무 9패

리버풀은 최근 10경기 4승 3무 3패의 전적으로 최근 8경기 중 7경기에서 1실점 이하 경기를 하고 있다. 해외 배당이 하락하고 있는 이유는 리버풀이 사우스햄튼에게 상대전적에서 우위에 있다는 점, 감독간 맞대결 전적에서 4승 1패로 앞서 있다는 점 등을 찾을 수 있다. 또한 일정의 여유가 생기면서 선수단 체력 및 컨디션을 일정하게 유지할 수 있게 됐고, 최근 실점 수준을 낮추게 된 결정적인 이유이기도 하다.

다만 여전히 공격에서의 효율성 문제는 해결되지 않고 있다. 풀백들의 적극적인 공세 가담과 높은 위치에서의 압박 그리고 압박 이후 공격 전환은 변하지 않고 있다. 하지만 마네-피르미누-살라 조합은 더 이상 시너지 효과를 내지 못하고 있고, 조타 역시 부상 복귀 이후에는 긍정적인 결과물을 만들어 내지 못하고 있다. 변수 가능성을 충분히 생각해보는 것이 좋다.

리버풀 최근 5경기 전적 분석

리버풀 사우스햄튼 1

리버풀 예상 라인업

라인업 5

사우스햄튼 (Southampton FC)

사우스햄튼 EPL 순위 : 15위 (20개 팀)
사우스햄튼 승점 : 37점
사우스햄튼 현재 성적 : 33경기 10승 7무 16패

사우스햄튼은 최근 10경기 3승 1무 6패를 기록중이며 2월부터 치러진 원정 10경기 중 역배를 받았을 때 전패를 당하고 있다. 원정 경기에서는 그들의 공세 지향적인 압박 운영이 별다른 효과를 내지 못하고 있다고 볼 수 있다. 이 때문에 2실점 이상 허용하는 경우가 비교적 자주 나오고 있고, 속공 상황에 강점을 가진 팀들에게는 어김없이 무너지고 있다. 게다가 잉스, 로메우, 버틀란드, 스몰본, 오바페미 등은 모두 부상 때문에 결장 확정, 베스터가드는 징계 때문에 나설 수 없다. 공-수 모든 부분에서 마이너스 요소를 가지고 경기를 치를 수밖에 없다는 뜻이다. 그 외에 리버풀을 상대로 더블을 기도하는 것도 무리다.

사우스햄튼 최근 5경기 전적 분석

리버풀 사우스햄튼 2

사우스햄튼 예상 라인업

라인업 6

리버풀 사우스햄튼 해외 배당흐름 분석

리버풀 사우스햄튼 배당흐름

리버풀 사우스햄튼 예상스코어

리버풀 사우스햄튼 예상스코어

리버풀 사우스햄튼 EPL 순위 분석

EPL 순위2

리버풀 사우스햄튼 최종 분석

리버풀의 최근 리그에서 상황이 좋지는 않지만 사우스햄튼의 팀 상황 및 경기력이 리버풀 보다 더 좋지 않다는 점을 주목했다. 즉 리버풀의 홈 경기 부진보다는 사우스햄튼의 원정경기 부진과 좋지 않은 팀 상황을 우선으로 고려한다면 2점차 이상 승부까지는 기대해볼 수 있는 경기이다. 다만 3점차 이상 승부가 나올 가능성은 생각보다 높지 않고 가장 큰 이유로는 최근 리버풀의 홈경기 득점 수준이 매우 낮다는 점을 꼽을수있다. 리버풀의 승리를 예상해보며 이상으로 리버풀 사우스햄튼 두 팀의 프로토 분석을 마친다.

댓글 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안전놀이터

추천 안전놀이터

- Advertisement -페가수스 배너

스포츠토토 분석

기타 베팅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