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승
- 승
- 패
- 무
- 패
- 패
- 패
- 승
- 승
- 무
가시마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일본 대만 두 팀의 동아시안 컵 여자축구 예선 경기이다.
2022 EAFF E-1 챔피언십 분석
일본 W Vs 대만 W
경기장 : 가시마 스타디움
상대전적 (최근 5경기) : 5승 0무 0패
안전놀이터는 스포리포트에서 규정지은 제휴 조건들에 모두 부합해야하며 또한 검증 전문가들의 시스템에 따른 안전놀이터에 대한 모든 검증이 완료된 놀이터를 뜻하는 것입니다. 또한 혹여있을 사고 발생에 대한 부분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보증할수있는 일정금을 미리받아 보관함으로써 어떠한 사고가 발생할시 100% 보상을 받을수있는 놀이터입니다.
일본 W (Japan W)
일본 W 동아시안 컵 순위 : 2위
일본 W 동아시안 컵 승점 : 3점
일본 W 동아시안 컵 전적 : 1경기 1승 0무 0패
일본은 동아시안컵 첫 경기(vs 한국 / 2-1 승) 승리로 시작이 좋다. 일본 특유의 점유 위주의 경기 운영을 통해 주도권을 확보하는데 어려움이 없었으며 측면에서의 활발한 패스 네트워크와 전방으로의 다이렉트 패스 플레이로 상대의 수비벽을 허무는데 어려움이 없었다. 특히나, 개인 전술이 뛰어난 리코(FW / 도료베르디 벨레자)의 돌파 능력이 단연 돋보였으며 미야자와(LM / 마이내비), 나가노(AMF / 노스캐롤라이나) 등 주요 1-2선 옵션 모두 득점에 성공했다는 점 역시 긍정 요소. 수비에 중점을 둔 경기 운영으로 나서고 있는 대만W을 상대하는 일정이지만 수비 조직력 결여와 함께 실점 제어가 전혀 이뤄지지 않고 있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이들의 ‘플랜 A’ 전략을 앞세워 충분히 득점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
대만 W (Chinese Taipei W)
대만 W 동아시안 컵 순위 : 4위
대만 W 동아시안 컵 승점 : 0점
대만 W 동아시안 컵 전적 : 1경기 0승 0무 1패
대만은 대회 첫 경기(vs 중국 / 2-0 패), 아시아의 강호 중국을 상대로 멀티 실점을 허용하며 처참히 패배했다. 열세의 전력으로 선전을 기대하기 어려운 일정이었다고는 하나 일방적인 경기 양상이 펼쳐지며 상대에게 주도권을 내주고 끌려 다닌 상황. 수(CM / 신베이)) – 찬(CM / 가오슝) 구성의 코어 라인은 중국의 중원 구성을 상대로 전혀 대응하지 못하며 24%의 볼 점유율을 기록했을 정도. 이로 인해 전방으로의 볼 공급에도 어려움을 겪었다. 팀이 시도한 전체 슈팅이 고작 3회에 그쳤으며 단 1회만이 유효 슈팅으로 이어진 상황. 최전방 1선 라이(FW / 타이중) – 수(FW / 타이중) 투 톱 구성 역시 중국의 압박에 고전을 면치 못하며 시종일관 활약을 펼치지 못했다. 점유 위주의 경기 운영과 함께 조직적인 플레이의 일본을 상대로 만회 득점을 기대하기는 어려울 것으로 전망한다.
일본 대만 해외 배당흐름
일본 대만 최종 분석
[일반 승/무/패] 일본 승
[언더오버 / 4.5] 오버
- 일반 승/무/패
양 팀의 전력 차이가 매우 크기 때문에 일본의 일반승의 확률은 매우 높은 선택지다. 다만, 배당이 지나치게 낮아 베팅 효율성 면에서 그다지 추천할만한 선택지는 아니다. - 언더/오버
일본은 앞선 6월 평가전에서도 유럽의 세르비아, 핀란드를 상대로 5골씩 몰아치며 다득점을 기록한 바 있으며, 올해 초 아시안컵에서도 미얀마, 태국을 상대로 다득점을 기록한 바 있다. 이처럼 유럽, 동남아의 국가들에게도 5골 이상씩 기록하며 극강의 모습을 보이고 있다. 대만도 이들보다 전력이 낫다고 볼 수 없기 때문에 오버(4.5 기준)의 가능성도 높겠다. 이상으로 일본 대만 두 팀의 동아시안컵 여자축구에 대한 와이즈토토 분석을 마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