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
- 승
- 패
- 승
- 패
- 무
- 승
- 패
- 패
- 패
메스타야에서 열리는 발렌시아 헤타페 두 팀의 라리가 1라운드 경기이다.
스페인 라리가 1 ROUND
발렌시아 Vs 헤타페
경기장 : 메스타야
상대전적 (최근 5경기) : 0승 3무 2패
인증놀이터는 스포리포트에서 규정하고있는 제휴 조건들을 모두 갖추고 검증 전문가들의 시스템에 따른 검증이 모두 완료된 놀이터를 뜻합니다. 또한 혹여있을 사고 발생에 대한 부분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보증할수있는 일정금을 미리받아 보관함으로써 어떠한 사고라도 발생할시 100% 보상을 약속드립니다.
발렌시아 (Valencia)
발렌시아 지난시즌 라리가 순위 : 13위 (20개 팀)
발렌시아 지난시즌 승점 : 43점
발렌시아 지난시즌 전적 : 38경기 10승 13무 15패
지난 시즌 13위에 머물렀던 발렌시아는 헤타페를 2019-20 시즌 유로파리그 8강으로 이끌었던 보르달라스 감독에게 새로이 지휘봉을 맡겼다. 4-4-2를 바탕으로 엄청난 활동량에 바탕을 둔 압박축구를 구사할 것으로 예상되는 상황. 비록 지난 시즌에는 헤타페를 레그킥과 테익다운이 난무하는 UFC 팀으로 전락시켰다는 비판을 받기도 했지만, 그 탁월한 전술 능력에는 여전히 의심의 여지가 없어 보인다. 특히 언더독 팀으로 전락한 발렌시아를 부활시키기엔 제격인 인물인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공교롭게도 개막전부터 친정팀 헤타페와 맞부딪히게 됐다는 점이 눈에 띈다. 부상에서 회복한 FW 고메스(7골), MF 라치치는 개막전 출전이 가능하다는 소식. 반면 올림픽에서 갓 돌아온 MF 솔레르, 이강인의 출전여부는 아직 불투명하다. 이적시장을 통해서는 파라과이 국가대표 DF 알데레테를 영입하여 수비진을 강화하는데 성공했지만, 정작 공격수와 수비형 미드필더 포지션에는 아직 새로운 피가 수혈되지 않았다. 올 시즌 잔류여부가 불투명한 FW 게드스가 일단은 주전으로 활용될 가능성이 높은 상태다. 지난 시즌 홈 성적은 8승 7무 4패로 순위 대비 강세가 두드러졌지만, 헤타페와의 최근 맞대결 전적은 3무 2패로 뚜렷한 열세다.
발렌시아 최근 5경기 전적 분석
발렌시아 예상 라인업
헤타페 (Getafe)
헤타페 지난시즌 라리가 순위 : 15위 (20개 팀)
헤타페 지난시즌 승점 : 38점
헤타페 지난시즌 전적 : 38경기 9승 11무 18패
지난 시즌 15위로 추락했던 헤타페는 보르달라스 감독과 결별한 뒤 미첼 감독체제를 새롭게 출범시켰다. 현역 시절에는 1980년대 레알 마드리드를 이끌던 에이스였으나, 감독으로서는 뚜렷한 실적을 남기지 못하고 있다는 평가. 세비야와 마르세유를 거하게 말아먹었던 전력의 소유자이기도 하다. 전임감독이 워낙 명장이었던 만큼 새 사령탑에 대한 신뢰도는 높지 않다는 평이다. 반면 여름 이적시장을 통해서는 꽤 활발한 움직임을 나타냈다는 점이 눈에 띈다. FW 앙헬, 쿠초, MF 쿠보, DF 차클라 등이 떠난 빈자리에 FW 산드로, 마시아스, MF 비톨로, DF 미트로비치를 영입하여 내실을 기하는 모습을 보였다. 멕시코를 대표하는 유망주 마시아스가 제 몫을 해내는 한편 세비야의 에이스였던 비톨로가 부활할 경우 스쿼드의 힘은 한층 강화될 것이란 예상이 지배적이다. 문제는 감독의 지도력이라고 볼 수 있을 듯. MF 포베다, 티모르, DF 니옴은 부상 및 징계로 개막전 결장이 불가피한 반면 올림픽을 뛰고 온 DF 쿠쿠레야는 출전을 강행할 예정이란 소식이다. 지난 시즌 원정 성적은 3승 5무 11패로 부진했으며, 발렌시아 원정에선 3무 1패로 4경기 연속 승전보를 울리지 못하고 있다. 참고로 최근의 승리는 모두 홈에서 기록한 것이다.
헤타페 최근 5경기 전적 분석
헤타페 예상 라인업
발렌시아 헤타페 해외 배당흐름 분석
발렌시아 헤타페 예상스코어
발렌시아 헤타페 라리가 순위 분석
발렌시아 헤타페 최종 분석
발렌시아는 지난 시즌 아쉬웠다. 감독 교체를 계속 할 정도로 불안한 상황이었다. 그라시아 감독은 유망주를 기용할 것을 약속했다. 이강인도 찬스를 잡을 찬스다. 이강인도 최근 입지를 굳혀가고 있다. 하지만 아직은 전력이 확실하게 만들어지지 않았다. 불안한 것은 사실이다. 최근 흔들리고 있다. 이강인은 여전히 불안한 입지다. 헤타페는 이번 시즌 좋지 않았다. 유로파리그에서도 나섰지만 전체적으로 전력은 쉽지 않았다. 오히려 타이트한 일정이 발목을 잡았다. 이번에도 마찬가지 전체적인 짜임새에서 차이가 난다. 여전히 득점력이 원하는 만큼 나오지 않고 있다. 시즌 출발도 불안한 상황이다. 전반적으로 떨어진 득점력에 대한 보강이 이뤄지짖 않았다. 아쉬운 상황이다. 양 팀 득점없이 비길 확률이 가장 높은 경기로 예상된다. 이상으로 발렌시아 헤타페 두 팀의 스페인 라리가 개막전 토토분석을 마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