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
- 패
- 패
- 패
- 패
- 무
- 승
- 무
- 패
- 패
더 시티 그라운드에서 열리는 노팅엄포리스트 아스톤빌라 두 팀의 EPL 10라운드 경기이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10 ROUND
노팅엄포리스트 Vs 아스톤빌라
경기장 : 더 시티 그라운드
상대전적 (최근 5경기) : 1승 1무 3패
검증놀이터는 스포리포트에서 규정지은 제휴 조건들에 모두 부합해야하며 또한 검증 전문가들의 시스템에 따른 안전놀이터에 대한 모든 검증이 완료된 놀이터를 뜻하는 것입니다. 또한 혹여있을 사고 발생에 대한 부분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보증할수있는 일정금을 미리받아 보관함으로써 어떠한 사고가 발생할시 100% 보상을 받을수있는 놀이터입니다.
노팅엄포리스트 (Nottingham Forest)
노팅엄포리스트 EPL 순위 : 20위 (20개 팀)
노팅엄포리스트 EPL 승점 : 4점
노팅엄포리스트 EPL 전적 : 8경기 1승 1무 6패
노팅엄포리스트는 레스터 시티 원정에서 0-4 대참사를 당했음에도 불구, 쿠퍼 감독을 경질하지 않고 도리어 재계약을 맺는 기행을 선보였다. 5연패 수렁에 빠져들며 꼴찌까지 추락해 있는 상황. 일단 구단 측으로부터 재신임을 받은 쿠퍼 감독이 특단의 조치를 내려야 반등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레스터의 최근 부진 역시 심각하다는 점을 떠올리면 지난 주말 0-4 패배는 노팅엄포리스트가 그 이상으로 좋지 못한 상태에 있음을 보여준다. 선발 라인업이나 포메이션에 매스를 들이댈 가능성이 낮지 않다고 봐야 할 듯. A매치 휴식기 동안 DF 니아카테, 리차즈를 제외한 부상자들이 모두 돌아왔다는 점은 그래도 위안거리로 다가온다. 추가적인 전력누수는 없는 상태라는 소식. 주전 원톱 FW 아워니이(2골)가 심한 기복으로 일관 중에 있어 FW 데니스(전 왓포드)에게 선발 기회가 돌아가게 될 가능성이 엿보인다. 혹은 투톱 카드도 고려해 봄직하다. 그 외엔 MF 프로일러(전 아탈란타), 망갈라(전 슈투트), DF 오리에(전 토트넘/비야레알) 등이 선발 기회를 부여받을 수 있는 후보군이다. 지난 시즌 2부에서의 홈 성적은 13승 4무 6패로 준수한 편이었지만, 아스톤빌라와의 최근 맞대결에선 1승 1무 3패로 열세를 면치 못하고 있다.
노팅엄포리스트 최근 5경기 전적 분석
노팅엄포리스트 예상 라인업
아스톤빌라 (Aston Villa)
아스톤빌라 EPL 순위 : 14위 (20개 팀)
아스톤빌라 EPL 승점 : 8점
아스톤빌라 EPL 전적 : 8경기 2승 2무 4패
아스톤빌라는 리즈 원정에서 득점없이 비기며 3경기 연속 무패행진을 이어갔다. 단, 공격진의 최근 폼은 3경기 2골밖에 넣지 못했을 정도로 기대 이하라는 평가. 현재 순위 16위, 강등권과 승점 2점 차에 불과한 만큼 꼴찌 노팅엄포리스트 상대로 패할 경우 단번에 하향세로 돌아설 수도 있을 전망이다. 아스톤빌라 입장에선 승점 1점이 아닌 3점을 따내야 하는 경기지만, A매치 이후에도 전력누수 여파가 끊이지 않고 있다는 점은 심각한 불안요소라고 평할 만하다. 기존 부상자들 외에 FW 베일리, DF 아우구스틴손이 이미 결장이 예정이거나 출전여부가 불투명해졌다는 소식. 특히 수비진에 전력누수가 집중되어 있는 만큼 원정에서 2연속 클린시트는 쉽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디뉴와 아우구스틴손이 모두 부상으로 쓰러진 왼쪽 풀백 자리는 멀티 MF 영이 커버하게 될 듯. 정상적인 포백라인을 가동하기가 여러모로 쉽지 않아 보인다. 지난 시즌 부활쇼를 펼쳤던 MF 쿠티뉴의 폼이 떨어져 있다는 점도 큰 아쉬움이다. 지난 시즌 원정 성적은 7승 1무 11패로 모 아니면 도에 가까웠으며, 노팅엄포리스트 원정에선 최근 3경기 1-2 패, 1-0 승, 3-1 승으로 우세를 나타내고 있다.
아스톤빌라 최근 5경기 전적 분석
아스톤빌라 예상 라인업
노팅엄포리스트 아스톤빌라 해외 배당흐름 분석
노팅엄포리스트 아스톤빌라 예상스코어
노팅엄포리스트 아스톤빌라 EPL 순위 분석
노팅엄포리스트 아스톤빌라 최종 분석
[일반 승/무/패] 무승부
[언더오버 / 2.5] 언더
노팅엄 포레스트는 좀처럼 부진에서 빠져나오지 못하고 있다. 여름 이적시장을 바쁘게 보내며 15명이 넘는 선수를 영입한 것과는 별개로 조직력이 완벽하게 짜여져 있지 않아 경기마다 약점만 두드러지게 보이고 있다. 아스톤빌라는 루카 디뉴와 부바카르 카마라가 부상자 명단에 오르면서 수비 라인이 불안해지기는 했지만 에즈리 콘사나 타이론 밍스, 애슐리 영 등을 활용해 이를 최대한 커버하고 있다. 어차피 노팅엄 포레스트가 홈 어드밴티지를 가지고 있다고는 해도 최근 경기력을 봤을 때 100%의 전력이 아닌 아스톤빌라의 수비진을 상대로도 득점을 원하는 만큼 만들어내고 지킬 것이라고 보기가 어렵기 때문에 무승부가 나올 것 같은 경기다. 이상으로 노팅엄포리스트 아스톤빌라 두 팀에 대한 와이즈토토 분석을 마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