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분석헤르타베를린 보훔 분석 - 이동준의 데뷔전을 기대하다

헤르타베를린 보훔 분석 – 이동준의 데뷔전을 기대하다

헤르타 베를린 대 VfL 보훔 분데스리가 21라운드 분석

분데스리가 | 올림피아 스타디움 | 02월 05일
헤르타 베를린
AM 04:30
VfL 보훔

올림피아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헤르타베를린 보훔 두 팀의 분데스리가 21라운드 경기이다.

독일 분데스리가 21 ROUND
헤르타 베를린 Vs VfL 보훔
경기장 : 올림피아 스타디움

상대전적 (최근 5경기) : 3승 1무 1패

검증놀이터는 스포리포트에서 규정지은 제휴 조건들에 모두 부합해야하며 또한 검증 전문가들의 시스템에 따른 안전놀이터에 대한 모든 검증이 완료된 놀이터를 뜻하는 것입니다. 또한 혹여있을 사고 발생에 대한 부분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보증할수있는 일정금을 미리받아 보관함으로써 어떠한 사고가 발생할시 100% 보상을 받을수있는 놀이터입니다.

헤르타 베를린 (Hertha BSC)

헤르타 베를린 분데스리가 순위 : 13위 (18개 팀)
헤르타 베를린 분데스리가 승점 : 22점
헤르타 베를린 분데스리가 현재 전적 : 20경기 6승 4무 10패

헤르타 베를린은 이번 이적시장에서 이동준(RW)과 은소나(LW)를 영입하며 공격진 보강에 성공했다. 최근 리그 3경기에서 승리가 없다. 팀 에너지 레벨이 떨어진 상태에서 보훔을 만난다. 상대에 비해 전력이 좋다. 단순 몸값만으로도 3배 가까운 차이가 나지만 최근 흐름을 본다면 낙승을 예상하기는 어렵다. 후방에서 뒷문 제어가 적절하게 이루어지지 않는다. 최근 3경기에서 7실점을 허용했다. 직전 경기역시 최근 실점이 많은 수비진의 약점이 여실히 드러나며 뮌헨의 공세를 막지 못하며 완패를 거뒀다. 토날루리가(CB)가 수비의 안정감을 꽤 하려 하지만 나머지 자원들의 불안한 수비력에 좀처럼 안정을 찾지 못하는 상황. 홈 3경기 연속 멀티 실점을 허용하고 있는 점을 감안하더라도 1-2실점 허용은 불가피하다고 보는 편이 낫다. 윗선의 공격력 또한 아쉬운 상황. 요베티치(FW, 최근 3경기 1골)와 벨포딜(FW,, 최근 4경기 1골)이 다소 잠잠하다. 리히터(LW)-미텔슈타트(RW)가 ‘1선’과의 연계 플레이가 원활히 이뤄지지 못하며 수비 조직을 유연하게 풀어내지 못한다. 다만, 최근 공격진 보강에 성공했고 홈에서의 득점력이 원정보다 낫다. 홈 이점을 살려 상대를 몰아 붙일 수 있다는 전제 하, 1-2득점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다.

헤르타 베를린 최근 5경기 전적 분석

헤르타베를린 보훔 2

헤르타 베를린 예상 라인업

예상 라인업 HB1

VfL 보훔 (VfL Bochum)

VfL 보훔 분데스리가 순위 : 11위 (18개 팀)
VfL 보훔 분데스리가 승점 : 24점
VfL 보훔 분데스리가 현재 전적 : 20경기 7승 3무 10패

VfL 보훔은 좀처럼 좋은 흐름을 오래 가져가지 못하며 기복 있는 경기력을 보이고 있다. 리그에서는 최근 6경기 동안 1승 밖에 거두지 못하고 있다. 원정 퍼포먼스와 최근 흐름을 고려하다면 선전을 기대하기 어렵다. 윗선은 기복이 심하다. 1선 포터(FW, 최근 5경기 1도움)와 판토비치(MF, 최근 5경기 3골), 홀트만(RW, 최근 3경기 1골)이 공격진을 이끌고 있지만 이들 역시 경기력이 들쭉날쭉이다. 특히 마무리 능력에서 아쉬움을 보인다. 직전 경기에서 17개의 슈팅을 기록했고 7개의 유효슈팅으로 연결했으나 2골에 그친 점은 아쉬운 대목이다. 최전방 로카디아(FW)-판토비치(FW)의 박스 안 터치가 4번 밖에 되지 않을 만큼 상대 수비를 파훼하는데 고전을 면치 못했다. 올 시즌 롱 볼 비율이 22%에 육박할 만큼 포터(FW, 192CM)를 겨냥하는 선 굵은 축구를 구사 중이다. 경기 후반까지 상대 수비라인에 끊임없는 부하를 주고 있는 상황. 원정 득점력이 저조하지만 최근 수비 안정감이 떨어지는 헤르타의 수비를 상대로 최대 1골 생산의 가능성은 열어둘 수 있을 것이다. 최근 2경기에서 3실점 하며 수비의 불안 요소가 존재한다. 특히 직전 경기 우측에서 배후 공간을자주 허용하며 하프 스페이스를 통해 공격을 자주 허용했다. 또한 원정에서 8패(리그 10패)를 기록 중이고 실점도 21골(76%)이나 허용하며 홈과 원정에서의 경기력 갭 차이를 보이고 있다. 실점할 가능성은 여유롭게 열어둬야 할 것이다.

VfL 보훔 최근 5경기 전적 분석

헤르타베를린 보훔 2

VfL 보훔 예상 라인업

예상 라인업 HB2

헤르타베를린 보훔 해외 배당흐름 분석

헤르타베를린 보훔 배당흐름

헤르타베를린 보훔 예상스코어

헤르타베를린 보훔 예상스코어

헤르타베를린 보훔 분데스리가 순위 분석

헤르타베를린 보훔 순위

헤르타베를린 보훔 최종 분석

[일반 승/무/패] 헤르타 베를린 승
[언더오버 / 2.5] 오버

휴식기 전 연패로 흐름이 썩 좋지 않았던 헤르타 베를린에게는 수비 집중력 회복이 과제가 될 만하다. 득점력을 어느 정도 이어온 점은 반가울 만하지만, 수비 집중력을 살리기 쉬운 여건이 아니라는 게 가장 큰 문제다. 한편 홈에서 무패 흐름을 이어왔던 보훔은 역습에 초점을 맞추면서 돌파구를 찾아가는데 초점을 둘 것이다. 다만 수비라인에서의 집중력이 썩 좋은 편은 아니라는 점에서 부담감은 어느 정도 작용할 수밖에 없다.

보훔이 앞서 좋은 흐름을 탄 점은 주목할 만하지만, 이번 경기에서 흐름을 잡아가는 결과로 나타날지는 미지수다. 헤르타베를린이 수비 집중력을 보여준다면 우세한 흐름을 가져갈 것이다. 전체적인 흐름은 헤르타 쪽으로 기울 가능성이 높지만, 보훔을 압도하는 모습까지 이어질지는 생각해봐야 한다. 차이가 쉽게 벌어지지 않는 승부가 될 가능성도 생각해봐야 한다. 이상으로 헤르타베를린 보훔 두 팀에 대한 프로토 분석을 마친다.

댓글 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안전놀이터

추천 안전놀이터

- Advertisement -페가수스 배너

스포츠토토 분석

기타 베팅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