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분석토트넘 vs 울버햄튼 분석 - 주전 윙백 2명의 부상으로인한 훈련 불참 이슈

토트넘 vs 울버햄튼 분석 – 주전 윙백 2명의 부상으로인한 훈련 불참 이슈

토트넘 vs 울버햄튼 EPL 25라운드 분석

프리미어리그 |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 | 02월 18일
토트넘 마크 토트넘
AM 12:00 스포리포트 vs 중앙 이미지
울버햄튼 마크 울버햄튼

토트넘 vs 울버햄튼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5라운드 경기다. 토트넘은 지난 브라이튼 전에서 종료 직전 터진 브레넌 존슨의 골로 승리하며 빌라를 제치고 4위로 올라섰다. 선제골을 허용하는등 어려운 경기를 했는데 파페 사르의 동점골 이후 존슨의 골이 터졌다. 국대 차출 여파로 인해 교체로 들어온 주장 손흥민은 측면 돌파에 의한 완벽한 크로스로 그가 돌아왔음을 알렸고 이제 풀핏의 전력으로 더 높은 곳을 노린다.

토트넘 vs 울버햄튼 ‘상처 투성이로 돌아온 캡틴‘

토트넘 vs 울버햄튼 결과예측 tw
2월 18일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5라운드 토트넘 홋스퍼 : 울버햄튼 원더러스 경기 해외 업체 결과예측 이미지

전문 스트라이커 부상으로 인한 황희찬이 절실한 울브스의 상황…

울버햄튼은 지난 라운드 홈경기에서 경기 내내 상대를 압도했지만 패했다. 황희찬이 차출 여파로 인해 빠진 경기였기에 쿠냐와 사라비아, 네투의 스리톱을 가동했는데 마무리가 아쉬웠다. 이번 라운드에서는 토트넘을 원정에서 상대하기에 수비에 무게를 두고 네투와 황희찬을 앞세운 역습으로 임할 것이 유력하다.

토트넘 vs 울버햄튼 ‘완전체로 거듭난 스퍼스의 전력’

토트넘 홋스퍼 (EPL 순위 4위, 14승, 5무, 5패)

토트넘 윙어 tw

토트넘은 지난 주말 브라이턴을 2-1로 꺾었다. 아시안컵서 복귀한 FW 손흥민이 종료 직전 천금 어시스트를 기록했다. 손흥민에 앞서 부상서 돌아온 MF 매디슨, DF 반 더 밴 효과도 무시 못한다. 현 시점 토트넘은 완전체에 가까운 전력. FW 히샬리송까지 손흥민이 없을 때 영점을 맞췄다. 올시즌 울브스 원정서 종료 직전 상대 역습에 2골을 내주며 패했지만 현 토트넘이라면 이런 모습은 없을 듯 하다.

울버햄튼 원더러스 (EPL 11위, 9승, 5무, 10패)

울버햄튼 윙백 tw

울버햄턴은 안방서 열린 브렌트퍼드전서 0-2로 패했다. 올시즌 홈에서 빅팀을 잡은 적이 많지만 되려 약팀을 상대로는 경기를 잘 풀지 못한다. 아마도 팀의 정체성과 관련이 있어 보이는데 토트넘 원정이라면 본인들의 역습 컬러를 잘 발휘할 수 있을 듯. FW 네투, 쿠냐, 사라비아에 황희찬까지 모두 역습에 특화한 선수들이다. 다만 현 토트넘 수비진은 상대 역습에 그렇게 취약하진 않다.

토트넘 vs 울버햄튼 ‘가뜩이나 전력 열세인 상황에 주전 공격수까지 나설 수 없다‘

토트넘 vs 울버햄튼 사르 tw

토트넘은 최근 브라이튼과의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4라운드 경기에서 2-1 승리를 거뒀다. 울버햄튼은 브렌트포드를 만나 0-2로 패했다. 토트넘은 솔로몬과 세세뇽이 결장하고 손흥민의 출전 여부도 불투명하다. 울버햄튼은 마테우스 쿠냐가 결장하며 두 팀 모두 100% 전력으로 뛸 수 없다. 홈 이점을 갖는 쪽은 토트넘이다. 풀전력이 아닌 상황 속에 치루는 토트넘 원정 경기는 울버햄튼으로서는 부담되는 것이 사실이다.

물론 토트넘도 전력 누수가 있기에 마냥 쉽지만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전력 상 상대보다 우위에 있는 것은 사실이고 올 시즌 성적과 전반적인 경기력에 있어서도 앞선다. 최근 행보와 분위기 또한 토트넘이 좋다. 울버햄튼이 일방적으로 밀릴 경기는 결코 아니라 보여지지만 토트넘이 승리를 거두는 것은 아무런 문제가 없어 보인다.

토트넘 vs 울버햄튼 EPL 25라운드 FAQ

토트넘과 울버햄튼의 최근 경기 성적은 어떻게 되나요?

토트넘은 최근 브라이튼을 상대로 2-1로 승리했습니다. 반면, 울버햄튼은 브렌트퍼드에게 0-2로 패배했습니다.

손흥민의 최근 퍼포먼스와 팀 내 역할은 어떻게 되나요?

손흥민은 아시안컵에서 복귀한 후 브라이튼전에서 중요한 어시스트를 기록하며 팀의 승리에 기여했습니다. 국대 차출 이후 복귀하여 측면 돌파 후 완벽한 크로스로 승리에 결정적인 역할을 했으며, 팀이 풀핏의 전력으로 더 높은 성적을 목표로 할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울버햄튼이 이번 일정에서 갖고 나올 전략은 무엇일까요?

울버햄튼은 토트넘을 원정에서 만나는 다음 경기에서 수비에 중점을 두고, 네투와 황희찬을 앞세운 역습 전략으로 경기에 임할 것으로 보입니다. 황희찬의 복귀가 예상되며, 이전 경기에서 아쉬웠던 마무리 능력을 보완하려 할 것입니다.

안전놀이터

추천 안전놀이터

- Advertisement -페가수스 배너

스포츠토토 분석

기타 베팅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