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분석첼시 AC밀란 분석 - 포터 감독의 첼시는 다르다

첼시 AC밀란 분석 – 포터 감독의 첼시는 다르다

첼시 대 AC밀란 UEFA 챔피언스리그 분석

UEFA 챔피언스리그 | 스탬포드 브릿지 | 10월 06일
첼시
AM 04:00
AC밀란

스탬포드 브릿지에서 열리는 첼시 AC밀란 두 팀의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예선 경기이다.

UEFA 챔피언스리그 E조 예선
첼시 Vs AC밀란
경기장 : 스탬포드 브릿지

상대전적 (최근 5경기) : 4승 0무 1패

검증놀이터는 스포리포트에서 규정지은 제휴 조건들에 모두 부합해야하며 또한 검증 전문가들의 시스템에 따른 안전놀이터에 대한 모든 검증이 완료된 놀이터를 뜻하는 것입니다. 또한 혹여있을 사고 발생에 대한 부분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보증할수있는 일정금을 미리받아 보관함으로써 어떠한 사고가 발생할시 100% 보상을 받을수있는 놀이터입니다.

첼시 (Chelsea FC)

첼시 EPL 순위 : 5위 (20개팀)
첼시 EPL 승점 : 13점
첼시 EPL 전적 : 7경기 4승 1무 2패

첼시는 직전 크리스탈펠리스(2-1 / 승)경기를 잡아내며 포터 감독 부임 이후 2경기 무패 행진을 기록 중이다. 단, 근본적으로 수비 라인의 안정화가 시급하다. 우선, 쿨리발리(CB) – 실바(CB) 전문 센터백 조합으로 상대 역습의 대응하려는 모양새다. 단 선수들이 신임 감독의 전술에 녹아들지 못하며 조직력 문제가 발목을 잡았던 상황. 특히 4백으로 인한 중원 수적 열세로 중원 싸움에 밀리며 안정감을 찾기 힘들었다. 이번 일정도 불안한 수비 조직력으로 인해 1골 정도의 만회 득점을 허용할 공산이 크다.

설상가상으로 여전히 저조한 득점력에 대해선 염려스럽다. 물론 A매치 기간 활약했던 하베르츠(CAM), 마운트(CAM)의 경기력은 준수한 모양새다. 단, 이타적인 연계플레이와 상대 전방에서의 높은 볼 점유율 대비 효율성이 극악이다. 특히 조직력 문제와 ‘전문 1선’의 부재까지 겹친 상황. 불안한 공-수 밸런스로 인해 선전을 기대하기 어렵겠다.

첼시 최근 5경기 전적 분석

첼시 AC밀란 1

첼시 예상 라인업

예상 라인업 CAC1

AC밀란 (AC Milan)

AC밀란 세리에A 순위 : 5위 (20개팀)
AC밀란 세리에A 승점 : 17점
AC밀란 세리에A 전적 : 8경기 5승 2무 1패

AC밀란은 올 시즌 나폴리(2-1 / 패)경기를 제외하면 세리에A 7경기 5승 2무를 기록하며 엄청난 기세를 보이고 있다. 무엇보다 공격진의 화력이 인상적이다. 우선 ‘코어 라인’ 토날리(CM) – 베니세르(CM)를 필두로 한 중원 장악력과 ‘핵심 1선’ 지루(FW)의 연계플레이는 건재한 상황. 팀의 이타적인 플레이를 힘입어 ‘에이스’ 레앙(FW) – 살레마커스(FW)의 개인 전술도 여전히 위력적으로 득점을 기록하는데 어려움은 없을 것이다.

특히 올 시즌 수비진의 경기력도 우수하다. ‘핵심 수비’ 토모리(CB) – 키예르(CB)를 필두로 한 견고한 수비진을 구축한 상황. 상위 전력 인터밀란(3-2 / 승), 우디네세(4-2 / 승)상대로도 좋은 성적을 거두며 나름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무엇보다 앞서 언급했듯이 공-수 전반적으로 밸런스가 잡히지 않은 첼시 상대로도 충분히 의외의 결과를 기대해도 좋겠다.

AC밀란 최근 5경기 전적 분석

첼시 AC밀란 2

AC밀란 예상 라인업

예상 라인업 CAC2

첼시 AC밀란 해외 배당흐름 분석

첼시 AC밀란 배당흐름

첼시 AC밀란 예상스코어

첼시 AC밀란 예상스코어

첼시 AC밀란 챔피언스리그 E조 순위 분석

챔피언스리그 순위 CAC3

첼시 AC밀란 최종 분석

[일반 승/무/패] 첼시 승
[언더오버 / 2.5] 오버

첼시의 승리가 매우 유력한 가운데 AC밀란은 레앙과 셀레메이커스등 전 유럽이 주목하는 2선 공격수들이 공격 상황에서 확실하게 해결해주고 있기는 하지만 에르난데스의 결장 속에 수비 라인이 다소 불안한것이 문제가 될수있다. 이와 맞물려 첼시의 조르지뉴와 갤러거의 수비 지원 속에 메이슨 마운트가 2선에서 확실하게 기회를 만들 수 있는 첼시라는 점에서 이번 경기는 첼시의 승리로 끝날 가능성이 매운 높은 상황이다. 이상으로 첼시 AC밀란 두 팀에 대한 프로토 분석을 마친다.

댓글 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안전놀이터

추천 안전놀이터

- Advertisement -페가수스 배너

스포츠토토 분석

기타 베팅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