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분석웨스트햄 아스날 분석 - 차고도 넘치는 동기부여

웨스트햄 아스날 분석 – 차고도 넘치는 동기부여

웨스트햄 대 아스날 EPL 35라운드 분석

프리미어리그 | 런던 올림픽 스타디움 | 05월 02일
웨스트햄
AM 12:30
아스날

런던 올림픽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웨스트햄 아스날 두 팀의 EPL 35라운드 경기이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35 ROUND
웨스트햄 Vs 아스날
경기장 : 런던 올림픽 스타디움

상대전적 (최근 5경기) : 0승 1무 4패

안전놀이터는 스포리포트에서 규정지은 제휴 조건들에 모두 부합해야하며 또한 검증 전문가들의 시스템에 따른 안전놀이터에 대한 모든 검증이 완료된 놀이터를 뜻하는 것입니다. 또한 혹여있을 사고 발생에 대한 부분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보증할수있는 일정금을 미리받아 보관함으로써 어떠한 사고가 발생할시 100% 보상을 받을수있는 놀이터입니다.

웨스트햄 (West Ham United)

웨스트햄 EPL 순위 : 7위 (20개 팀)
웨스트햄 EPL 승점 : 52점
웨스트햄 EPL 현재 전적 : 34경기 15승 7무 12패

웨스트햄은 최근 5경기에서 1승 1무 3패를 기록 중이다. 승패와 무승부를 오가며 경기력 유지에 난항을 겪고 있으며 앞서 치른 5경기 단 1승만을 거두며 승점 확보가 원활하지 못한 상황. 특히나, 앞서 치른 5경기 중 1경기를 제외하고 모두 실점을 허용했으며 이 중 2경기에서는 멀티 실점으로 견고한 수비와는 거리가 멀다. 더불어, 핵심 수비 자원인 도슨(CB)의 이탈까지 더해지면서 이번 일정 역시 실점을 피하기는 어렵다. 득점 생산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최근 5경기 중 2경기에서 득점에 성공하지 못하며 무득점에 그친 상황. 또한, 지난 리옹(0-3 승) 전 대량 득점을 제외하면 모두 1득점으로 막강한 화력을 기대하기 어려운 전력이다.

4-2-3-1 시스템을 기반으로 역습 전개를 통해 득점을 노리고 있으나 란치니(AMF, 최근 5경기 0골 1도움), 안토니(FW, 최근 5경기 0골 0도움), 포르날스(LW, 최근 5경기 0골 0도움), 보웬(RW, 최근 5경기 1골 0도움) 등 주요 공격 자원들이 극심한 부진에 시달리는 중. 또한, 아스날(리그 4위)의 중원을 상대로 우위를 점하기에도 열세의 전력을 보이고 있다. 상대의 수비 퍼포먼스가 견고하지만은 않기에 득점을 기대해볼 수 있겠으나 최대 1골 득점 이내에 그칠 것으로 전망한다.

웨스트햄 최근 5경기 전적 분석

웨스트햄 아스날 1

웨스트햄 예상 라인업

예상 라인업 WA1

아스날 (Arsenal FC)

아스날 EPL 순위 : 4위 (20개 팀)
아스날 EPL 승점 : 60점
아스날 EPL 현재 전적 : 33경기 19승 3무 11패

아스날은 연이은 패배로 좋지 않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었으나 지난 첼시(2-4 승), 맨체스터UTD(3-1 승) 전 모두 대량 득점과 함께 승리하며 연패 흐름을 끊음과 동시에 상승세의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 앞서 치른 5경기 중 3경기에서 멀티 실점 이상을 허용하며 견고한 수비를 기대하기는 어려우나 득점 부진에 시달리고 있는 웨스트햄(리그 7위)를 상대로 실점 최소화에 큰 어려움은 없을 것으로 예상된다. 막강한 화력이 단연 돋보인다. 직전 치른 첼시(2-4 승), 맨체스터UTD(3-1 승) 전 강팀들을 상대로 대량 득점에 성공하면서 엄청난 득점 흐름을 이어가는 중이다.

엘네니(CDM) – 자카(CDM) 조합의 중원 3선은 폭 넓은 활동량을 가져가며 공-수에 적극적으로 가담하고 있으며 ‘멀티 2선’ 외데고르(AMF, 최근 5경기 1골 1도움)를 중심으로 1선들과의 연계가 원활하게 이뤄지고 있다. 주 득점원인 사카(RW, 최근 5경기 2골 0도움)는 여전히 좋은 퍼포먼스를 유지하고 있으며 은케티아(FW, 최근 5경기 2골 0도움), 스미스로우(AMF, 최근 5경기 1골 0도움) 등 주요 공격 자원들의 활약 또한 상당하기에 후방 불안감이 다분한 웨스트햄을 상대로 충분히 득점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

아스날 최근 5경기 전적 분석

웨스트햄 아스날 2

아스날 예상 라인업

예상 라인업 WA2

웨스트햄 아스날 해외 배당흐름 분석

웨스트햄 아스날 배당흐름

웨스트햄 아스날 예상스코어

웨스트햄 아스날 예상스코어

웨스트햄 아스날 EPL 순위 분석

EPL 순위 WA3

웨스트햄 아스날 최종 분석

[일반 승/무/패] 무승부
[언더오버 / 2.5] 오버

웨스트햄이 충분히 승점을 가져갈 수 있을것이다. 주중 경기를 치뤘지만 홈경기 일정이었기에 이동거리로 인한 피로도가 없다. 또, 파티가 빠진 아스날 상대로 수첵과 노블, 제로드 보웬등이 중원에서 점유율 경쟁을 이겨낼 수 있을 것이다. 다만 승리까지는 어렵다. 아스날도 맨유를 잡고 분위기를 탔는데 상대보다 일정이 수월하고 엔케티아와 사카를 앞세운 역습이 매우 매섭기 때문이다. 접전 끝에 승점을 나눠가질 것으로 예상된다. 무승부를 가져간다. 두 팀 모두 공격적으로 경기에 임할 것이기에 다득점의 가능성이 농후한 경기다. 이상으로 웨스트햄 아스날 두 팀에 대한 프로토 분석을 마친다.

댓글 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안전놀이터

추천 안전놀이터

- Advertisement -페가수스 배너

스포츠토토 분석

기타 베팅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