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분석아스톤빌라 맨유 분석 - 일정으로 인한 스쿼드 운용의 어려움

아스톤빌라 맨유 분석 – 일정으로 인한 스쿼드 운용의 어려움

아스톤빌라 대 맨유 EPL 35라운드 분석

프리미어리그 | 빌라 파크 스타디움 | 05월 09일
아스톤빌라
PM 10:05
맨유

빌라 파크 스타디움에서 펼쳐지는 아스톤빌라 맨유 두 팀의 EPL 35라운드 경기이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35 ROUND
아스톤빌라 Vs 맨유
경기장 : 빌라 파크 스타디움

상대전적 (최근 5경기) : 1승 1무 3패

보증 놀이터란? 스포리포트에서 규정한 기본적인 모든 제휴 조건에 부합하면서 그에 따른 검증 전문가들의 시스템에 의한 완전한 검증이 모두 완료된 놀이터를 뜻합니다. 또한 혹여있을 사고 발생에 대한 부분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보증할수있는 일정금을 미리받아 보관함으로써 어떠한 사고라도 발생할시 100% 보상을 약속드립니다.

아스톤빌라 (Aston Villa)

아스톤빌라 EPL 순위 : 10위 (20개 팀)
아스톤빌라 승점 : 48점
아스톤빌라 현재 성적 : 33경기 14승 6무 13패

아스톤빌라는 엘 가지와 왓킨스등 최전방 공격진들의 득점에 힘입어 에버튼 원정에서 승리를 거둔바있다. 그릴리쉬가 시즌아웃에 가까운 상황이고 트레제게도 빠져있지만 트라오레와 바클리, 엘 가지등이 활발한 스위칭으로 많은 기회를 만들고 있다. 맥긴과 루이즈등 중원도 공수의 연결고리 역할에 충실하다.

아스톤빌라 최근 5경기 전적 분석

아스톤빌라 맨유 1

아스톤빌라 예상 라인업

라인업3

맨유 (Manchester United)

맨유 EPL 순위 : 2위 (20개 팀)
맨유 승점 : 67점
맨유 현재 성적 : 33경기 19승 10무 4패

맨유는 주중에 AS로마 원정을 다녀왔다. 그러나, 지난 리버풀 전이 취소됐기에 그리 체력적으로 힘든 상황은 아니다. 팬들의 시위로 인해 경기가 취소됐기에 리그에서 페널티 얘기가 나오고 있기에 승점이 삭감되면 다음 시즌 챔스 진출을 장담할 수 없고 남은 일정에서 승리가 간절하다. 카바니와 래쉬포드의 공격진을 페르난데스와 맥토미니등이 지원할 것이다.

맨유 최근 5경기 전적 분석

아스톤빌라 맨유 2

맨유 예상 라인업

라인업4

아스톤빌라 맨유 해외 배당흐름 분석

아스톤빌라 맨유 배당흐름

아스톤빌라 맨유 예상스코어

아스톤빌라 맨유 예상스코어

아스톤빌라 맨유 EPL 순위 분석

EPL 순위2

아스톤빌라 맨유 최종 분석

누구나 어려움을 예상했던 에버턴전에서 가까스로 승리를 거두면서 무승 탈출에 성공한 아스톤빌라다. 그러나 수비 문제에 있어서는 여전히 어려움을 겪고있는 모습을 연출하며 시즌내내 불안했던 수비 밸런스에서의 불안함이 여실히 나타난 경기였다. 이번 일정이 홈경기라는 이점을 안고 치르는 경기라고는 하지만 전체적인 무게 중심은 이번에도 수비 쪽에 쏠릴 가능성이 높은 이유 이기도 하다. 한편 지난 유로파리그 AS로마전을 치르고 단 이틀 만에 경기에 나서야 하는 맨유에겐 체력적인 부담이 어느정도 변수가 될 수 있는 경기다. 로테이션으로 돌파구를 만들어갈 가능성도 어느정도는 존재하는 상황이지만 부상으로 인한 여파는 그닥 큰 상황은 아닌 아스톤빌라다.

홈경기라는 이점을 안고 경기에 나서는 아스톤빌라가 지친 맨유를 상대로 적극적인 모습을 보일 가능성이 높다. 하지만 의도대로 경기를 풀어가는 모습을 보여주긴 어려워 보인다. 맨유가 주도권을 쥔다면 그에 걸맞은 결과를 충분히 만들어낼 수 있는 경기다. 체력적인 부담이 큰 상황에서 승부에 나서는 맨유지만 지금의 아스톤빌라가 이 틈을 파고드는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를 생각해봐야 한다. 차이가 어느 정도 벌어지는 모습까지도 나타날수있는 경기다. 맨유의 무난한 승리와 다득점 경기를 예상해본다. 이상으로 아스톤빌라 맨유 두 팀에 대한 프로토 분석을 마친다.

댓글 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안전놀이터

추천 안전놀이터

- Advertisement -페가수스 배너

스포츠토토 분석

기타 베팅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