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분석사우스햄튼 첼시 분석 - 수비적 안정세로 접어든 소튼

사우스햄튼 첼시 분석 – 수비적 안정세로 접어든 소튼

사우스햄튼 대 첼시 EPL 5라운드 분석

프리미어리그 | 세인트메리즈 스타디움 | 08월 31일
사우스햄튼
AM 03:45
첼시

세인트메리즈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사우스햄튼 첼시 두 팀의 EPL 5라운드 경기이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5 ROUND
사우스햄튼 Vs 첼시
경기장 : 세인트메리즈 스타디움

상대전적 (최근 5경기) : 0승 3무 2패

검증놀이터는 스포리포트에서 규정지은 제휴 조건들에 모두 부합해야하며 또한 검증 전문가들의 시스템에 따른 안전놀이터에 대한 모든 검증이 완료된 놀이터를 뜻하는 것입니다. 또한 혹여있을 사고 발생에 대한 부분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보증할수있는 일정금을 미리받아 보관함으로써 어떠한 사고가 발생할시 100% 보상을 받을수있는 놀이터입니다.

사우스햄튼 (Southampton FC)

사우스햄튼 EPL 순위 : 13위 (20개 팀)
사우스햄튼 EPL 승점 : 4점
사우스햄튼 EPL 전적 : 4경기 1승 1무 2패

사우스햄튼은 최근 5경기에서 2승 1무 2패를 기록중이다. 승패와 무승부를 오가며 경기력 유지에 난항을 겪고 있다. 또한, 직전 경기(vs 맨유 / 0-1 패) 패배로 인해 무패 흐름이 끊기며 다소 가라앉은 분위기. 특히나, 시즌 초반부터 불안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수비 라인은 실점 제어에 어려움을 겪는 중. 앞서 치른 5경기 총 8실점으로 경기수 대비 높은 실점률을 이어가고 있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첼시를 상대로 실점을 피하기는 어렵겠다.

이들의 만회 득점 가능성은 충분하다. 최근 5경기 중 직전 경기를 제외하고 모두 득점에 성공했으며, 이 중 3경기에서 멀티 득점 이상을 기록했을 정도로 충분히 득점을 기대할 수 있는 전력. 엘유누시(LW) – 암스트롱(RW) 측면 구성을 통한 빠른 역습과 함께 ‘핵심 1선’ 아담스(FW)의 이타적인 플레이가 단연 돋보이는 중. 다소 단조로운 공격 패턴이 아쉽기는 하나 상대 첼시 역시 수비적인 부분에 있어 불안한 모습을 드러내고 있기에 1골정도의 만회 득점은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

사우스햄튼 최근 5경기 전적 분석

사우스햄튼 첼시 1

사우스햄튼 예상 라인업

예상 라인업 SC1

첼시 (Chelsea FC)

첼시 EPL 순위 : 6위 (20개 팀)
첼시 EPL 승점 : 7점
첼시 EPL 전적 : 4경기 2승 1무 1패

첼시는 직전 경기(Vs 레스터시티 / 2-1 승) 승리로 분위기 반전에 성공했다. 최근 5경기 3승 1무 1패를 기록하며 나름대로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는 상황. ‘핵심 수비’ 쿨리발리(CB)의 이탈과 함께 균열이 생기며 수비에 있어 불안한 모습을 드러내고 있으나, 4-4-2 시스템을 통해서 두터운 후방 라인을 구축하며 실점 최소화가 이뤄지고 있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충분히 실점 최소화를 기대해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들의 공격력에는 문제가 없다. 직전 경기, ‘핵심 중원’ 갤러거(CM)의 퇴장으로 인해 수적 열세에 놓였음에도 멀티 득점에 성공하며 승점 3점 확보에 성공했다. ‘멀티 2선’ 마운트(AMF)의 엄청난 활동량과 이타적인 플레이가 단연 돋보였고, 최전방 1선 스털링(FW), 하베르츠(AMF)의 개인 전술로 상대 수비벽을 허무는데 어려움이 없는 상황. 또한, 풀리시치(LW)의 스피드를 활용한 빠른 역습까지 기대할 수 있기에 불안한 수비의 사우샘프턴으로부터 멀티 득점까지도 가능할 것으로 전망한다.

첼시 최근 5경기 전적 분석

사우스햄튼 첼시 2

첼시 예상 라인업

예상 라인업 SC2

사우스햄튼 첼시 해외 배당흐름 분석

사우스햄튼 첼시 배당흐름

사우스햄튼 첼시 예상스코어

사우스햄튼 첼시 예상스코어 (수정)

사우스햄튼 첼시 EPL 순위 분석

EPL 순위 SDSA

사우스햄튼 첼시 최종 분석

[일반 승/무/패] 첼시 승
[언더오버 / 2.5] 언더

올 시즌 네 경기에서 1승 1무 2패를 기록하고 있는 사우스햄튼은 시즌 첫 경기에서 토트넘에 크게 무너진 이후 그래도 경기력이 올라오면서 팀 단위의 압박으로 홈에서는 강팀을 상대로도 쉽게 밀리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첼시는 은골로 캉테와 코너 갤러거가 부상과 징계로 출전할 수 없지만 마테오 코바시치가 돌아오면서 오히려 중원의 포지션에 힘이 생겼고 이적생인 마르크 쿠쿠렐라와 라힘 스털링의 호흡이 좋아지면서 공격 옵션이 더욱 강해졌는데다가 지난 경기에서 징계로 나설 수 없었던 칼리두 쿨리발리까지 돌아오기 때문에 원정이지만 첼시가 유리해보이는 경기다. 이상으로 사우스햄튼 첼시 두 팀에 대한 프로토 분석을 마친다.

댓글 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안전놀이터

추천 안전놀이터

- Advertisement -페가수스 배너

스포츠토토 분석

기타 베팅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