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분석벨기에 폴란드 분석 - 대패의 기억과 이어지는 전력 누수

벨기에 폴란드 분석 – 대패의 기억과 이어지는 전력 누수

벨기에 대 폴란드 UEFA 네이션스 리그 조별예선 분석

UEFA 네이션스리그 | 보두앵 국왕 경기장 (벨기에) | 06월 09일
벨기에
AM 03:45
폴란드

보두앵 국왕 경기장에서 펼처지는 벨기에 폴란드 두 팀의 UEFA 네이션스 리그 조별예선 경기이다.

UEFA 네이션스 리그 조별예선
벨기에 Vs 폴란드
경기장 : 보두앵 국왕 경기장 (벨기에)

상대전적 (최근 4경기) : 1승 1무 2패

제휴놀이터는 스포리포트에서 규정지은 제휴 조건들에 모두 부합해야하며 또한 검증 전문가들의 시스템에 따른 안전놀이터에 대한 모든 검증이 완료된 놀이터를 뜻하는 것입니다. 또한 혹여있을 사고 발생에 대한 부분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보증할수있는 일정금을 미리받아 보관함으로써 어떠한 사고가 발생할시 100% 보상을 받을수있는 놀이터입니다.

벨기에 (Portugal)

벨기에 UEFA 네이션스 리그 조별예선 D조 순위 : 4위
벨기에 UEFA 네이션스 리그 조별예선 D조 승점 : 0점
벨기에 UEFA 네이션스 리그 조별예선 D조 전적 : 1경기 0승 0무 1패

네덜란드에게 홈에서 충격의 참패를 기록한 벨기에다. 리그B로 강등될 위기에 빠질 수 있는 이번 폴란드전을 반드시 잡아야 한다. 홈 2연전 일정인데다가 5일만의 경기인만큼 네덜란드전 라인업이 그대로 유지될 것으로 보인다. 다만 지난 첫경기에서 전반 27분만에 루카쿠가 부상으로 교체됨에 따라 이번 2라운드 출전이 어려워졌다는 점이 문제. 여기에 주전 골키퍼 쿠르트와의 공백으로 인해 수비 불안을 보인 것도 문제다. 여전히 미드필드과 공격에 재능 있는 선수들이 많기 떄문에 반전을 기대해 볼 수 있으나 공수 손실 그리고 수비에서 베르통헨, 토비등 노쇠화의 길에 접어들며 기량이 예전만 못한 수비라인은 불안요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벨기에 최근 5경기 전적 분석

벨기에 폴란드 1

벨기에 예상 라인업

예상 라인업 BP1

폴란드 (Switzerland)

폴란드 UEFA 네이션스 리그 조별예선 D조 순위 : 2위
폴란드 UEFA 네이션스 리그 조별예선 D조 승점 : 3점
폴란드 UEFA 네이션스 리그 조별예선 D조 전적 : 1경기 1승 0무 0패

폴란드는 웨일즈와의 홈경기 승리로 출발은 좋다. 다만 웨일즈가 월드컵 플옵 일정을 위해 로테이션을 가동했던 라인업을 폴란드가 상대했기 때문에 진정한 전력 시험대는 이번 벨기에전이라고 봐야 할 듯! 치명적인 전력 손실은 없는 상태이기 때문에 최근 투입되는 주력들이 그대로 유지될 것으로 보인다. 7일만의 경기이기 때문에 체력적인 부분도 큰문제가 없어 보인다. 벨기에를 상대로는 07년 유로예선 이후 15년만의 맞대결이기 때문에 지난 전적을 현재 전력과 결부시키기에는 무리가 있어 보인다.

폴란드 최근 5경기 전적 분석

벨기에 폴란드 2

폴란드 예상 라인업

예상 라인업 BP2

벨기에 폴란드 해외 배당흐름 분석

벨기에 폴란드 배당흐름

벨기에 폴란드 예상스코어

벨기에 폴란드 예상스코어

벨기에 폴란드 UEFA 네이션스 D조 순위 분석

네이션스리그 순위 BP3

벨기에 폴란드 최종 분석

[일반 승/무/패] 벨기에 승
[언더오버 / 2.5] 오버

네덜란드에 대패를 기록한 벨기에는 이번 경기에서 반등에 초점을 맞추려 할 것으로 보이지만 수비 집중력이 관건이다. 홈에서 갖는 경기라는 점에서 이전에 비해서는 보다 적극적인 노림수를 던질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웨일즈에게 승리하면서 첫 발을 뗀 폴란드는 이번 경기에서도 공격적인 운영에 초점을 맞추려 할 것이다. 수비에서 흔들림이 어느 정도 있다는 점은 부담감을 줄 수도 있는 요소라는 점을 생각해봐야 한다.

폴란드가 짜임새나 결정력을 어느 정도 갖추고 있기는 하지만 벨기에의 레벨보다는 다소 처지는 측면이 있다. 네덜란드전에서 대패한 벨기에지만 이번에는 다른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다만 벨기에가 공격적인 경기 운영으로 흐름을 잡아가는 모습을 기대해 볼 수도 있겠지만 차이가 급격히 벌어질 경기는 아니다. 폴란드도 역습으로 기회를 만들 수 있는 힘은 갖추고 있다. 벨기에의 약 우세를 예상해보며 이상으로 벨기에 폴란드 두 팀에 대한 프로토 분석을 마친다.

댓글 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안전놀이터

추천 안전놀이터

- Advertisement -페가수스 배너

스포츠토토 분석

기타 베팅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