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분석도르트문트 헤르타베를린 분석 - 무승부 이상만이 살길이다

도르트문트 헤르타베를린 분석 – 무승부 이상만이 살길이다

도르트문트 대 헤르타베를린 분데스리가 34라운드 분석

분데스리가 | 지그날 이두나 파크 | 05월 14일
도르트문트
PM 10:30
헤르타베를린

지그날 이두나 파크에서 펼쳐지는 도르트문트 헤르타베를린 두 팀의 분데스리가 34라운드 경기이다.

독일 분데스리가 34 ROUND
도르트문트 Vs 헤르타베를린
경기장 : 지그날 이두나 파크

상대전적 (최근 5경기) : 4승 0무 1패

안전놀이터는 스포리포트에서 규정지은 제휴 조건들에 모두 부합해야하며 또한 검증 전문가들의 시스템에 따른 안전놀이터에 대한 모든 검증이 완료된 놀이터를 뜻하는 것입니다. 또한 혹여있을 사고 발생에 대한 부분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보증할수있는 일정금을 미리받아 보관함으로써 어떠한 사고가 발생할시 100% 보상을 받을수있는 놀이터입니다.

도르트문트 (Borussia Dortmund)

도르트문트 분데스리가 순위 : 2위 (18개 팀)
도르트문트 분데스리가 승점 : 66점
도르트문트 분데스리가 현재 전적 : 33경기 21승 3무 9패

도르트문트는 직전 그로이터 퓌르트와의 경기에선 3-1의 승리를 거둔 바 있지만 그 이전 2경기에선 2연패를 허용했다. 여전히 리그 2위라는 높은 순위를 차지하고 있긴 하지만, 남은 일정에 큰 의미가 있는 상황도 아니기에 확실히 말미에 집중력이 떨어진 모습을 보일 수 밖에 없어졌다.

현재 스쿼드에 부상자도 상당히 많다. 코벨(GK)을 포함해 훔멜스(DC), 뫼니에(DR) 등 수비진 쪽에 핵심 자원들이 여럿 이탈했다. 본래 공격적인 성향의 팀이기에 수비가 다소 불안한 면이 있었지만(최근 3경기 중 2경기 멀티 실점 허용), 이들의 이탈로 인해 수비에서의 안정감이 더더욱 떨어질 예정. 기본적으로 공격적인 운영 덕분에 다득점을 기대해볼 수 있는 팀이지만, 수비적으로 상대 역습에 쉽게 당할 가능성도 없지 않다.

도르트문트 최근 5경기 전적 분석

도르트문트 헤르타베를린 1

도르트문트 예상 라인업

예상 라인업 DH1

헤르타베를린 (Hertha BSC)

헤르타베를린 분데스리가 순위 : 15위 (18개 팀)
헤르타베를린 분데스리가 승점 : 33점
헤르타베를린 분데스리가 현재 전적 : 33경기 9승 6무 18패

헤르타베를린은 앞선 마인츠전에선 1-2로 아쉽게 패배했지만, 그 이전 3경기에선 2승 1무라는 좋은 성적을 기록했다. 시즌 말미에 잔류를 위해 확실히 팀 집중력이 높아진 상태고, 덕분에 기대 이상의 성적을 얻어내고 있다. 다만 여전히 16위 슈투트가르트와 승점 3점차이므로, 마지막 경기에서 순위가 뒤집힐 가능성이 없지는 않은 일정이다.

문제는 이들이 최근 원정에서 극도로 좋지 않은 성적을 기록했다는 점(최근 원정 11경기 1승 2무 7패). 또한 상대가 상위 전력의 도르트문트라는 점이다. 슈볼로프(GK), 야르스테인(GK)의 동시 이탈로 인해 골키퍼 뎁스가 상당히 얇아진 상황에 도르트문트의 공세를 온전히 감당할 수 있을지도 의문이다. 직전 마인츠전 멀티 실점 허용으로 인해 수비진의 사기 역시 많이 떨어졌을 것이다.

헤르타베를린 최근 5경기 전적 분석

도르트문트 헤르타베를린 2

헤르타베를린 예상 라인업

예상 라인업 DH2

도르트문트 헤르타베를린 해외 배당흐름 분석

도르트문트 헤르타베를린 배당흐름

도르트문트 헤르타베를린 예상스코어

도르트문트 헤르타베를린 예상스코어

도르트문트 헤르타베를린 분데스리가 순위 분석

분데스리가 순위 DH3

도르트문트 헤르타베를린 최종 분석

[일반 승/무/패] 헤르타베를린 승
[언더오버 / 3.5] 언더

그로이터 퓌르트전 승리로 2위 자리를 확정 지은 도르트문트에겐 홈 최종전이라는 것에 그나마 의미를 둘 만한 경기다. 올 시즌 부진했던 흐름을 만회하고 새 시즌의 희망을 가질수있는 경기력을 연출해야 한다는 점에서 무게감은 적지 않다. 한편 마인츠전 패배로 잔류 확정에 실패한 헤르타베를린은 이 경기서 무승부 이상을 거둬야 자력으로 잔류가 확정된다. 수비 일변도의 전략으로 돌파구를 찾으려 할 것으로 보이지만, 기대만큼의 힘을 보여줄지는 미지수다.

홀란드의 이적과 부상자 문제 등 숱한 문제를 안고 경기에 나서는 도르트문트가 과연 기대만큼의 집중력을 보여줄 수 있을지가 관건이다. 만만치 않은 동기부여로 나설 헤르타베를린이 의외의 결과물을 만들 수 있다. 또한 도르트문트가 공격적으로 경기에 나선다고 해도 최근까지 흐름상 확실하게 주도권을 잡는 모습을 기대하기는 쉽지 않은 여건인게 사실이다. 차이가 쉽게 나지않는 경기가 될것이다. 이상으로 도르트문트 헤르타베를린 두 팀에 대한 프로토 분석을 마친다.

댓글 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안전놀이터

추천 안전놀이터

- Advertisement -페가수스 배너

스포츠토토 분석

기타 베팅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