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분석도르트문트 라이프치히 분석 - 최근 흐름과 공수 밸런스

도르트문트 라이프치히 분석 – 최근 흐름과 공수 밸런스

도르트문트 대 라이프치히 분데스리가 32라운드 분석

분데스리가 | 지그날 이두나 파크 | 05월 08일
도르트문트
PM 10:30
라이프치히

지그날 이두나 파크에서 펼쳐지는 도르트문트 라이프치히 두 팀의 분데스리가 32라운드 경기이다.

독일 분데스리가 32 ROUND
도르트문트 Vs 라이프치히
경기장 : 지그날 이두나 파크

상대전적 (최근 5경기) : 4승 1무 0패

검증 놀이터란? 스포리포트에서 규정한 기본적인 모든 제휴 조건에 부합하면서 그에 따른 검증 전문가들의 시스템에 의한 완전한 검증이 모두 완료된 놀이터를 뜻합니다. 또한 혹여있을 사고 발생에 대한 부분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보증할수있는 일정금을 미리받아 보관함으로써 어떠한 사고라도 발생할시 100% 보상을 약속드립니다.

도르트문트 (Borussia Dortmund)

도르트문트 분데스리가 순위 : 5위 (18개 팀)
도르트문트 승점 : 55점
도르트문트 현재 성적 : 31경기 17승 4무 10패

도르트문트는 현재 분데스리가 5위에 올라있다. 승점 55점으로 4위 프랑크푸르트를 1점 차로 바짝 뒤쫓고 있다. 챔피언스리그 진출이 걸려있어 시즌 막판까지 사활을 걸 것으로 보인다. 최근 4경기에는 모두 승리하면서 분위기가 좋다. 브레멘, 우니온, 볼프스부르크를 제압했고, DFB포칼에서도 홀슈타인 킬을 5-0으로 잡았다. 다만 모레이, 모우코코, 비첼, 슈멜처, 홀란드, 레이나까지 부상자 명단에 올라있어 이것이 변수로 작용할 가능성이 크다.

도르트문트 최근 5경기 전적 분석

도르트문트 라이프치히 1

도르트문트 예상 라인업

라인업 1

라이프치히 (RB Leipzig)

라이프치히 분데스리가 순위 : 2위 (18개 팀)
라이프치히 승점 : 64점
라이프치히 현재 성적 : 31경기 19승 7무 5패

라이프치히는 현재 리그 2위에 위치해있다. 승점 64점으로 1위 바이에른 뮌헨과 7점 차, 3위 볼프스부르크와도 7점 차다. 사실상 우승 경쟁은 끝났고 현재 순위를 지키는 게 목표다. 최근 흐름은 아쉽다. 슈투트가르트, 브레멘을 잡으면서 2연승을 달리고 있지만 쾰른, 호펜하임 등 하위권 팀에 패하는 모습도 보였다. 공격진들의 부진이 이어지는 가운데, 지난 경기에서 1골 1도움을 올린 황희찬의 활약을 기대해봐야 한다.

라이프치히 최근 5경기 전적 분석

도르트문트 라이프치히 2

라이프치히 예상 라인업

라인업 2

도르트문트 라이프치히 해외 배당흐름 분석

도르트문트 라이프치히 배당흐름

도르트문트 라이프치히 예상스코어

도르트문트 라이프치히 예상스코어

도르트문트 라이프치히 분데스리가 순위 분석

분데스리가 순위1

도르트문트 라이프치히 최종 분석

홀슈타인을 대파하면서 포칼컵 결승에 오른 도르트문트는 이번 라이프치히와의 리그전에서 기선제압을 노릴 것이다. 최근 3경기 연속 무실점을 기록하면서 수비진이 집중력을 보여주고 있는 부분은 이번 경기에도 호재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베르더브레멘과의 포칼 4강에서 연장 접전 끝에 황희찬의 활약을 앞세워 승리를 거둔 라이프치히는 며칠이라도 체력을 비축할 시간이 나름대로 주어졌다는 점이 이번 승부에서 주도권을 쥘 것으로 기대해 볼 만한 요소이다. 다만 시즌 첫 맞대결에서 완승했던 도르트문트가 이번에도 공격적으로 승부를 풀어가는데 집중할 것이라는점은 이번 일정이 다소 치열한 경기가 될것이라는점을 대변해 주고있다.

이같은 여러가지 이유들로 인해 아무리 라이프치히가 어느 정도 득점력을 갖추었다 하더라도 이번 경기에서 주도권을 쥐는 모습을 보여줄지는 미지수다. 또한 반대로 도르트문트의 공격력에 맞서 라이프치히가 맞불을 놓는다면 도르트문트가 쉽게 흐름을 잡는 모습을 보여줄지도 생각해봐야 한다. 결론은 양팀의 전력차가 큰 승부라고 보기는 어렵다는 것이다. 승무패 보다는 양 팀 다득점 경기를 예상해보며 이상으로 도르트문트 라이프치히 두 팀에 대한 프로토 분석을 마친다.

댓글 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안전놀이터

추천 안전놀이터

- Advertisement -페가수스 배너

스포츠토토 분석

기타 베팅 정보